대구기독교총연합회 정기총회, 신임 대표회장 송기섭 목사 추대

취임사, 신임 대표회장 송기섭 목사 "낮은 자세로 소통하면서 끝까지 충성스럽게 섬기는 종이 되겠다" 설교, 대표회장 최원주 목사 축도, 직전 회장 장영일 목사

2021-11-13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대기총

대구기독교총연합회(이하, 대기총) 29회 정기총회가 119() 오후530분 대구동막교회(송기섭 목사 시무)에서 각 교단별 총대들과 교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되어 신임 대표회장에 동막교회 송기섭 목사를 선출하는 등, 임원을 개선하고 회무를 처리한 후 폐회했다.

 

대기총
대기총
대기총

먼저 1부 예배는 상임회장 송기섭 목사의 사회 가운데 상임부회장 황병국 장로의 기도, 서기 임기동 목사의 성경봉독, 동막교회 하늘소리중창단의 찬양 후 대표회장 최원주 목사가 벧전 4: 1 2을 본문으로 주님 따라 살고 싶어 이 길을 갑니다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직전 회장 장영일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대기총
대기총
대기총
대기총
대기총
대기총
대기총

이어진 2부 정기총회는 대표회장 최원진 목사의 사회로 증경회장 권오정 목사의 개회기도, 서기 임기동 목사의 회원점명, 대표회장 최원진 목사의 개회선언, 회록서기 이용원 목사의 회의록 낭독, 총무 박성순 목사의 사업보고, 서기 임기동 목사의의 서기보고, 감사 정시호 장로의 감사보고, 회계 김주락 장로의 재정보고, 회칙심의 후 임원개선을 통해 대표회장에 송기섭 목사를 추대하는 임원을 선출하고 신구임원교체를 했다. 계속해 꽃다발 증정과 신안건 토의 후 남은 잔무를 신임원들에게 일임한 후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신임 대표회장 송기섭 목사는 취임 소감을 통해 "앞으로 대구 교계와 성도들을 위해서 아주 낮은 자세로 섬기면서 또 서로 간에 교계와 성도들과 소통하면서 끝까지 충성스럽게 섬기는 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대구기독교총연합회 조직▷

○ 대표회장 송기섭 목사(예장 합동, 대구동막교회)
○ 상임회장 이건호 목사(순복음대구교회)
○ 상임부회장 이관형 목사(대구내일교회)
○ 총무 이윤찬 목사(참좋은교회)
○ 서기 임기동 목사(총신교회)
○ 회의록서기 이용원 목사(대구 기쁨의교회)
○ 회계 이기덕 장로(대구내일교회)

 

대기총
송기섭
대기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