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전도부, 「제106회기 총회전도정책포럼」 열어

비대면으로 진행 "전도! 브랜드로 승부하라." 설교. 부장 김학목 목사 '복음을 전파하라' 말씀전해

2021-12-17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총회

대한예수교장로총회 전도부(부장 : 김학목 목사)가 12월16일 오전10시에 서울 장성교회(담임 : 김재철 목사)에서 비대면 언택트 영상으로 "전도! 브랜드로 승부하라!"를 주제로 「제106회기 총회전도정책포럼」를 열었다.

 

총회
총회
총회

개회예배는 전도부 부장 김학목 목사의 사회 가운데 총무 김재철 목사의 기도 후 부장 김학목 목사가 막 16: 14- 18을 본문으로 '복음을 전파하라'란 제목으로 "코로나19로 닥쳐 온 교회의 어려움을 이기려면 강력한 믿음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라고 말씀을 전한후 회계 정창호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총회
총회

계속해 오전에는 총회 교육전도국장 노재경 목사가 「전도! 브랜드로 승부하라!_위드 코로나19 시대 총회전도정책」을 주제로 기조 발언을 했고, 총신대 김성욱 교수가 주제강의 1로 「브랜드 교회에 대한 소고_With Corona19 시대, 교회의 브랜드로 승부하라」에 대해 강의를 했다. 오후에는 주제강의 2로 청림교회 장윤제 목사가 「도서관 브랜드_"10평의 기적! 북카페 작은 도서관"을 통한 지역 사회 열린 목회」, 주제강의 3으로 청라은혜교회 김진우 목사가 「양육 브랜드_전도 축제를 통한 교회 성장과 새가족 정착」, 주제강의 4로 익산 기쁨의교회 박윤성 목사가 「사회복지 브랜드_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회의 리더쉽」이란 제목으로 열강을 했고, 강의 후에는 김종일 목사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총회
총회
총회

한편 총회장 배광식 목사는 지면을 통해 "비대면이 일상이 되면서 교회의 본질적 사명인 예배와 양육, 전도와 기도의 불씨가 약해져 가는 이 때에 제106회기 총회 전도포럼은 다시 한 번 한국교회의 위상과 교회의 존재 이유를 점검하는 기회가 되리라 믿는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전도부
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