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부활절연합예배,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축하인사(동영상)

축하인사,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동영상), "부활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 모든 어려움과 위기도 기회로 바꿀 수 있다."

2022-04-18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2022 한국교회 부활절연합예배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 축하인사 동영상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2022 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가 ‘2022 한국교회 부활절연합예배 준비위원회’(대회장 : 이상문 목사) 주관으로 4월17일 오후 4시에 74개 교단 교계 인사들과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와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직전 원내대표, 울산대암교회 장로), 장제원 의원, 황희 문체부 장관 등 정계 인사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 이영훈 목사)에서 드려졌다.

이날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는 축하인사를 통해 "2022년 부활절연합예배를 드리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 한국교회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해오며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어 왔다. 우리 사회의 아픔을 보듬고 따뜻한 공동체 형성에 앞장 서 온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지금 우리는 수많은 위기와 도전 앞에 서 있다. 대내외 환경은 엄중하고 저성장·양극화가 시급히 해결해야 할 과제이다. 우리 경제가 재도약하기 위한 기틀을 닦는 데에도 우리 모두의 지혜를 모아야 한다.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우리 국민의 위대함이 함께 한다면 모든 어려움과 위기도 기회로 바꿀 수 있다. 부활절연합예배 안내 책자에서 분열된 사회를 통합하라는 당부의 말씀을 읽었다. 국정 운영을 국익과 국민의 관점에서 풀어가고 국민의 뜻을 잘 받드는 길이 통합의 첫 걸음이라 생각한다. 저에게 맡긴 임무를 잘 새기고 진정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성도 여러분들께서도 기도로 함께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