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협, 제24회기 임원 및 노회장 연석회의 열어

서울지역노회협의회 설교, 대표회장 최효식 목사, '영적리더십', 말씀전해 처리 안건 임원.총대부부초청 세미나의 건 연합체육대회의 건 총회 공동헌의안의 건 총회 상비부 배정의 건

2022-06-18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서울협

서울지역노회협의회(대표회장 : 최효식 목사)가 6월17일 자양동 건대동문회관 금하에서 「제24회기 임원 및 노회장 연석회의」를 열었다. 

 

서울협
서울협
서울협
서울협
서울협

오전11시30분 상임회장 박태문 목사의 사회로 드려진 1부 예배는 상임회장 이해중 장로의 기도, 서기 박성은 목사의 성경봉독 후 대표회장 최효식 목사가 고후10: 1을 본문으로 '영적 리더십'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사무총장 진용훈 목사의 광고 후 명예회장 윤두태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서울협
서울협
서울협
서울협
「기독신문」

2부 회무 처리는 대표회장 최효식 목사의 사회 가운데 수도노회 노회장 박권익 목사의 인사, 총무 김한성 목사의 참석자 소개 후 임원.총대부부초청 세미나의 건(사무총장 진용훈 목사), 연합체육대회의 건(준비위원장 현상민목사), 총회 공동헌의안의 건(운영회장 이규섭 목사), 총회 상비부 배정의 건(총무 김한성 목사)을 처리하고 노회장단과의 대화 시간을 가진 후 운영이사장 김상현 목사의 폐회 및 오찬기도로 마쳤다. 

한편 이날 임원 및 서울지역노회협의회 노회장 연석회의는 수도노회에서 후원했다.

 

서울지역노회협의회
서울지역노회협의회
서울지역노회협의회
서울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