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하 목사, 총신대신대원 제32대 총동창회장 취임감사예배드려

설교, 부총회장 권순웅 목사 '다니엘의 동창회', 말씀전해 격려사, 증경총회장 길자연 목사 외 축사, 칼빈대 총장 김근수 총장 외 취임사, 신임회장 김진하 목사 "아직까지 동창회관을 마련하지 못했다는것이 마음 아프다. 힘을 모으면 블가능한 일이 아니다." 이임사, 이임회장 배만석 목사, "가운데서도 최선을 다했다. 협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2022-06-21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총신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총동창회가 6월21일 오전11시 마포 가든호텔에서 제32대 회장 김진하 목사 이 ·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회장 김진하 목사(78회)의 사회로 시작된 제1부 예배는 서기 송영식 목사(81회)의 기도, 회계 김재철 목사(82회)의 성경봉독, 78회 동창회의 찬양 후 부총회장 권순웅 목사(84회)가 단 1:17-21을 본문으로 '다니엘의 동창회'란 제목을 통해 다니엘 친구들의 동창회는 "첫째, 믿음의 공동체였다. 둘째, 은혜의 공동체였다. 셋째, 사명 의 공동체였다."면서 총신대 신대원 총동창회도 이를 본받기를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고, 증경회장 배신조 목사(63회)의 축도로 마쳤다.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이어 상임총무 남서호 목사(79회)의 사회로 진행된 제2부 이 . 취임식은 샌드아트 아티스트 박선경 집사의 샌드아트 후 이임회장 배만석 목사(77회)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최선을 다했다. 협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이임사를 하고 신임회장이 전임회장에게 공로패 전달를 전달했다.

계속해 기독신문 이사장 석찬영 목사(78회)가 신임회장 김진하 목사의 약력을 소개하고 신임회장 김진하 목사가 "총신을 졸업한 3만여명의 동문이 전세계 방방곡곡에서 복음을 전하는 일에 생명을 바치고 있다. 제32회 총동회장을 맡게 된 것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주어진 직임을 최선을 다해 감당하겠다. 특히 아직까지 동창회관을 마련하지 못했다는것이 마음 아프다. 힘을 모으면 블가능한 일이 아니다."라며 취임사를 했다.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이어 이임회장 배만석 목사, 78회 회장 이병록목사, 평양노회장 한혜관 목사, 서북협 조대천 목사, 아세아선교회 변충진 목사의 신임회장에 대한 축하패 전달, 이임후원이사장 황재열 목사(77회)의 이임사, 신임회장의 이임후원이사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 신임회장 김진하 목사, 이임회장 배만석 목사, 이임후원이사장 황재열 목사에 대한 축하 화환증정, 총신대 이재서 총장(93회)의 인사, 증경회장 길자연 목사(66회), 증경회장 김창근 목사(71회), 증경회장 하귀호 목사(72회)의 격려사, 칼빈대 총장 김근수 목사(69회), 증경회장 옥성석 목사(76회), 총회 총무 고영기 목사(78회)의 축사, Sop 박예린님의 축가, 회장 김진하 목사의 내빈 소개, 회록서기 한근수 목사(85회)의 광고, 증경회장 임정웅 목사(72회)의 마침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
총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