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우 장로, 제107회 총회 재판국원 후보로 등록 마쳐

KB 국민은행 남대문지점장 역임 서울지구장로회 차기회장 총회 재판국원 후보 이병우 장로 "여러 분쟁 건들을 처리했던 경험들을 바탕으로 재판국장과 협력해 재판 건과 분쟁들을 가능한 화해와 조정을 통해 해결나가도록 노력해 사랑과 화합을 통해 하나가 되는 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2022-07-06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제107회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총회장 : 배광식 목사) 제107회 총회 서울.서북의 재판국원 후보로 이병우 장로(수도노회, 장충교회)가 7월 6일 오후 총회회관에서 총회 담담 직원에게 후보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서류 심사를 거쳐 후보 등록을 마쳤다.

 

제107회

앞서 수도노회는 정기회를 열어 이병우 장로를 제107회 총회 재판국원 후보로 추천했다. 당시 이병우 장로는 추천 인사를 통해 "추천해 주신 노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총회 재판국원에 당선된다면 KB국민은행 남대문지점장을 했던 경험과 총회에서 중부노회분립위원회 회계, 총회화해중재위원회와 총회준비위원회, 헌의부 등에서 노회 및 여러 분쟁건들을 처리했던 경험들을 바탕으로 재판국장과 협력해 재판건과 분쟁들을 가능한 화해와 조정을 통해 해결나가도록 노력해 사랑과 화합을 통해 하나가 되는 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었다.

 

서울지구장로회연합회
선교비
서울지구장로회연합회

총회 재판국원 후보 이병우 장로는 KB국민은행 남대문지점장 출신으로 온화하면서도 합리적이고 판단력이 뛰어나다. 총회에서는 중부노회분립위원회 회계, 총회화해중재위원회와 총회준비위원회, 헌의부 등에서 노회 및 여러 분쟁건들을 처리했고, 서울지역남전도회 회장을 역임했고, 서울지구장로회 차기 회장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