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 부총 예비 후보 한기승 목사, 선관위에 출석해 성실히 소명

광주중앙교회 한기승 목사, 선관위에 변호인없이 단독 출석 "성실히 소명했다", 밝혀

2022-08-10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총회선관위에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소강석 목사, 이하 선관위) 심의분과(분과장 홍성헌 목사)가 8월10일 오전 총회회관에서 회의를 열어 제107회 목사 부총 예비 후보 한기승 목사를 소명 출석시킨 가운데 입장과 의견을 충분히 청취했다.

 

총회선관위에

목사 부총 예비 후보 한기승 목사는 총회회관에 도착해 대기하다 11시 8분경 선관위 심의분과에 변호인없이 단독 출석해 12시10분경까지 목사 부총 예비 후보 오정호 목사의 고소 건에 대해 충실히 입장을 소명했다. 선관위 소명 출석 후 목사 부총 예비 후보 한기승 목사는 "성실히 소명했다"라고 짧게 말하고 더 이상 입장 표명없이 자리를 떴다.

 

총회선관위에
총회선관위에

앞서 심의분과장 홍성헌 목사는 “선관위 심의분과는 매우 어려운 자리이고, 매순간 공정함을 잃어서는 안 되는 자리다. 관심도 받고 비난도 받는 자리지만, 누군가 이 일을 해야 한다. 심의분과 위원들과 마음을 모아 법과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심의를 진행하겠다”고 밝힌 바 있고, "이번 일도 법과 원칙에 따라 신중하고 공정하게 잘 처리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었다.

한편 목사 부총 예비 후보 오정호 목사와 목사 부총 예비 후보 한기승 목사의 선관위 심의분과의 결과는 18일을 전후에 나올 예정이다,. 

 

총회선관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