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덕 목사, 노회원들과 성지순례 및 튀르키예 지진 구호 선교비 전달

3월 6일-17일 일정 경동노회 위원장 장재덕 목사 등 44명 그리스 및 소아시아 7교회 성지순례 현지 선교사들에 구호 선교비 전달

2023-03-17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경동노회,

경동노회(노회장 장성진 목사) 성지 순례단(위원장 장재덕 목사, 서기 박성렬 목사, 총무 최돈훈 목사, 부총무 장성진 목사, 감사 김중석 목사)이 3월 6일-17일 일정으로 장재덕 목사(서문교회)를 위원장으로 함께 출국해 그리스 및 소아시아 7교회를 찾는 성지순례를 마치고 계속해 튀르키예 대지진 피해 지역에 있는 선교사들을 방문해 구호 선교비를 전달했다.

 

경동노회,
경동노회,

경동노회 성지순례 위원장인 장재덕 목사 등 경상노회원 44명은 지난 3월6일 저녁에 현지로 출발해 먼저 그리스 및 소아시아 7교회를 찾는 성지순례를 했다. 이어 튀르키예 현지에서 이스탄불 김은수 선교사와 김두성 선교사에게 각각 구호 선교비를 전달했다. 일정을 모두 마친 경동노회 성지순례단은 3월17일에 귀국하게 된다.

 

영남협의회

한편 경동노회는 성지순례를 위해 1인당 100만원씩을 지원했고, 성지순례 위원장 장재덕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와 노회원들의 협력 가운데 성지 순례를 잘 마치고 튀르키예 현지에서 현지 사역하는 선교사들께 구호 선교비를 잘 전달하고 어려움을 당한 튀르키예를 위해 함께 기도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튀르키예가 속히 대지진의 피해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경동노회 성지순례 위원장인 장재덕 목사는 제108회기 총회에서 총회 총무에 출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