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봉생 목사, 목사 부총 출마 위한 서울노회 조직 본격 가동

「미래로 함께 위원회」, 발대식 가져 장봉생 목사, 목사 부총 출마 지원 조직 제103회 정기노회 조직 구성 결의 장봉생 목사, "정책 총회를 만드는 일에 기여하겠다. 감사합니다. 잘하겠습니다."

2023-05-12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서울노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울노회(노회장 : 정동진 목사)가 5월12일 오후 1시 세광교회(유창진 목사 시무) 지난 제103회 정기노회에서 조직 구성이 결의된 「미래로 함께 위원회」(위원장 : 김봉수 목사) 발대식을 가졌다. 동 위원회는 제109회 총회 목사 부총회장 선거 출마를 공표한 장봉생 목사(서대문교회)를 노회 차원에서 지원키 위한 조직이다.

 

서울노회,

발대식은 위원장 김봉수 목사의 인도 가운데 이근수 원로 목사의 시작 기도 후 위원장 김봉수 목사가 "선배들이 많이 애를 썼다. 제109회 총회 목사 부총회장 선거 출마를 공표한 장봉생 목사는 단순한 정치하는 총회장이 아니라 좋은 정책을 가지고 총회를 올바로 세워 나가려 한다. 이는 혼자 할 수있는 것이 아니다. 장봉생 목사님은 함께 가기를 원하신다. 한 명도 빠짐이 없이 모두 함께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위원회 발대식의 취지를 발표하고, 서기 장동휘 목사의 조직 발표 후 노회장 정동진 목사가 대표로 자문위원 김윤배 목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서울노회,
서울노회,
서울노회,
서울노회,
서울노회,
서울노회,
서울노회,

이어 장봉생 목사가 "선배님들이 닦아 놓고 세우신 서울노회의 좋은 이미지를 등에 엎고 좋은 동역자들이 위원회까지 만들었다. 출마를 생각하는 다른 분들이 부럽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기대에 맞춰 정책 총회를 만드는 일에 기여하겠다. 감사합니다. 잘하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울노회,
서울노회,
서울노회,
서울노회,
서울노회,

계속해 총무 이상화 목사의 활동내역보고, 노회와 총회 108회, 109회 총회를 위하여 통성 기도 후, 권성묵 원로 목사의 마침기도로 마쳤다. 동위원회는 노회와 유기적인 상호협력을 통해 재정은 물론, 정책적인 사업 에 함께 발을 맞추고 총회의 새로운 리더십을 확립하는 일에도 힘쓰기로 했다.

 

■미래로 함께 위원회 조직■

위원장 : 김봉수 목사
부위원장 : 유창진 목사, 고동운 장로
총무 : 이상화 목사
서기 : 장동휘 목사
회계 : 한병지 장로


분과 
대외협력팀, 팀장 : 한수환 목사 팀원 : 이정원 장로, 전병하 장로   
대내협력팀, 팀장 : 김삼열 목사 팀원 : 신준성 장로, 조충길 장로   
정책홍보팀, 팀장 : 서경철 목사 팀원 : 박재훈 목사, 김덕현 장로   

 

서울노회
서울노회
서울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