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부, 목포 주안교회에서 「제107회기 3차 전도세미나」열어

1강 김정열 목사, '십일조' 2강, 총무 윤창규 목사, '지역 사회 봉사를 통한 전도 부흥' 저녁집회, 전도부흥회 전도부 부장 오범열 목사, '축복의 통로, 전도', 말씀전해 축도, 목포 주안교회 모상련 목사

2023-05-19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전도부,

대한예수교장로총회 전도부(부장 : 오범열 목사)가 5월17일 오후 3시에 목포 주안교회(모상련 목사)에서 "샬롬.부흥, 신바람 나는 부흥전도!"를 주제로「제107회기 3차 전도세미나」를 열었다.

 

총회
총회

먼저 제1강은 전도부 서기 서만종 목사의 사회 가운데 총무 윤창규 목사의 기도 후 김정열 목사가 '십일조'에 대해 강의를 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총회

제2강은 전도부 서기 서만종 목사의 사회 가운데 총무 윤창규 목사가 '지역 사회 봉사를 통한 전도 부흥'에 대해 강의를 하고 교육부장 노경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총회
총회
총회
총회

전도부흥회로 열린 저녁집회는 전도부 서기 서만종 목사의 사회 가운데 총무 윤창규 목사의 기도 후 전도부 부장 오범열 목사가 '축복의 통로, 전도'라는 제목을 통해 "신바람 나는 부흥전도 세미나를 통해 하나님의 꿈을 디자인하며 불타오르는 사명감을 회복하시기를 바라고, 나아가 총회와 전국교회에 하나님의 능력으로 전도의 새바람이 태풍처럼 일어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씀을 전하고 목포 주안교회 모상련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