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부, 2023년도 강도사 고시 성적 우수자 시상식 가져

제107회기 고시부 마지막 임원회에서 1등 김현진(경기수원노회), 부장 김동관 목사, "칭찬과 격려 위해 고시부 처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2023-07-26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고시부,

총회 고시부(부장 : 김동관 목사)가 7월24일 총회회관에서 마지막 임원회를 열었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2023년도 강도사 고시 성적 우수자 시상식」도 진행됐다.

 

총회
고시부,

시상식에서 고시부 부장 김동관 목사는 “올해 강도사고시에 응시한 전도사들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3년 동안 온라인과 영상으로 어렵게 공부하고 개인경건훈련을 했다. 이 전도사들을 칭찬하고 격려하기 위해 고시부 처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고, 고시부 서기 이억희 목사도 “채점과 면접을 하면서 올해 응시생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열심히 공부했다는 것을 느꼈고 고시부원들이 큰 감동을 받았다. 총회장과 고시부장 명의로 수여하는 이 상은 앞으로 여러분의 이력에 넣을 정도로 자랑스럽고 큰 의미가 있다”라고 격려했다.

 

고시부,
고시부,

이날 시상식에서는 논문 설교 등 제출과목과 필기고사를 합한 총점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한 김현진(경기수원노회), 원재성(경기북노회), 이정빈(북전주노회), 최영광(동서울노회), 이진하(경청) 등이 총회장과 고시부장 명의의 성적우수상을 받았다.

 

고시부,
고시부,
고시부,
고시부,
고시부,

한편 「2023년 일반강도사 고시」에는 478명이 응시하여 372명이 합격해 78.3%의 합격률을 나타냈다.

2023년
리모델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