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노회 교역자회, 이스라엘, 튀르키예 선교ㆍ성지 여행 다녀와

교역자회장 윤창규 목사 등 73명 참석 예수님과 바울의 행적 따라 순례 튀르키예 지진 피해지역에 콘테이너 전달식도 가져

2023-09-15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경일노회

경일노회(노회장 이춘혁 목사)가 교역자회(회장 윤창규 목사) 주관으로 73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27일-9월 8일 동안 이스라엘, 튀르키예 선교ㆍ성지 여행을 다녀 왔다.

 

경일노회
경일노회
경일노회
경일노회

경일노회 선교ㆍ성지 여행단은 이스라엘, 튀르키예 선교ㆍ성지 여행에서 예수님의 행적과 바울의 선교 활동 행적을 따라 가며 은혜와 감격을 나눴고, 특히 갈릴리 선상예배에서는 찬양과 합심 기도를 통해 감동을 배가시키며 목회자로서의 사명 감당을 다짐했다. 또한 튀르키예에서는 지진 피해 지역에 1천2백만원 상당의 콘테이너 2개를 기증했다. 

이번 경일노회 선교ㆍ성지 여행단에는 처음 성지 순례를 하는 목회자들이 많이 참석해 그 의미와 감격을 더 했다. 

 

경일노회
경일노회

교역자회 윤창규 목사는 "이스라엘, 튀르키예 선교ㆍ성지 여행에 참여한 노회원들과 이번 일을 위해 기도와 재정으로 협력해 준 교회와 목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번 경일노회 교역자회, 이스라엘, 튀르키예 선교ㆍ성지 여행에는 2억5천만원의 경비가 집행됐고, 개인 부담은 120만원-170만원이었다. 나머지 비용은 교역자회장 윤창규 목사가 2천만원을 쾌척하는 노회 소속 교회와 목회자들의 후원으로 충당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