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교회, 임직감사예배 드려

임직식, 한시간 만에 모두 마쳐 조현기 장로, 이용주 집사 강유미 권사 등 70명 임직 노회장 정동진 목사, ‘배에서 내려’, 말씀전해

2023-10-28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서대문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울노회 서대문교회(담임 장봉생 목사)가 10월28일 오후 3시에 서대문교회당에서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예배는 담임 장봉생 목사의 인도 가운데 김상욱 목사(성산교회)의 기도, 연합찬양대의 찬양(전능의 하나님), 인도자의 성경봉독 노회장 정동진 목사(홍신교회)가 본문 마 14:29을 통해 ‘배에서 내려’란 제목으로 "임직받은 70명에게 예수님은 오라고 하신다. 그 자리는 위험하고 어려운 자리이다. 이 말씀에 순종하면 해피엔딩하게 하신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서대문교회

임직식은 담임 장봉생 목사의 인도 가운데 임직자 서약(장로, 집사, 권사), 교우들 서약, 장로 안수와 악수례, 집사 안수기도 및 악수례, 권사 취임 기도, 공포, 신임 장로 성의 착의, 서경철 목사(서울홍성교회, 임직자들에게), 김지훈 목사(홍은제일교회, 교우들에게)가 권면을 했다.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축하와 감사는 증경부노회장 이영구 장로(서현교회)의 축사, 서정준 원로 장로의 격려사, 신임 조현기 장로의 답사, 임직자 특송, 당회 서기 김영환 장로의 광고, 찬송 후 김창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토요일 오후에 진행된 이날 임직식은 한 시간 만에 모든 순서를 마쳤다.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서대문교회
총회미래정책전략개발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