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ㆍ경북지역남전도회, 선교대회' 열어

대구 대명교회에서 '태국 치앙마이와 필리핀 팔라완 선교교회 건축을 위한 선교 대회', 열어 증경 총회장 소강석 목사, ‘하나님의도성을 새우자’, 말씀전해 인사, 회장 권택성 장로. "내가 드린 헌금으로 부흥되어질 선교지를 생각하며 다함께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2023-11-06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대구ㆍ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협의회

대구ㆍ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협의회(회장:권택성 장로)가 11월 5일 오후 7시30분 대구 대명교회(담임:장창수 목사)에서 ‘태국 치앙마이와 필리핀 팔라완 선교교회 건축을 위한 선교대회'를 열었다.

 

대구ㆍ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협의회
대구ㆍ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협의회

선교대회는 회장 권택성 장로의 인도 가운데 회록서기 김대원 장로(대구, 달서)의 표어제창, 전국남전도회 증경 회장 신수희 장로(대경, 평안)의 기도, 회록서기 김길웅 장로(경북, 왜관)의 성경봉독, 대명교회 찬양대의 찬양 후 증경 총회장 소강석 목사가 '하나님의 도성을 세우자' 제목을 통해 "니므롯이 쌓은 바벨탑은 무너졌고 아브라함이 쌓은 제단에서는 약속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나라가 건설됐다. 여러분 모두가 아브라함처럼 교회를 짓고 세우며 하나님의 도성을 이루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대구ㆍ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협의회

이어 회계 이혜욱 장로(안동, 안동서문)의 선교 헌금기도와 헌금, 새에덴교회 김문기 장로의 헌금 특별찬양, 전국남전도회 회장 백웅영 장로의 격려사, 증경단장 김만영 장로(안동 예천중앙)의 축사, 총무 김동권 장로(대경, 대구시민)의 광고, 대명교회 장창수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대구ㆍ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협의회
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