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야월교회, 성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사랑의 성탄박스'
성탄절 맞아 어려운 이웃에 성도들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 담은 4인 가족위한 성탄 박스 1500개 전달
2023-12-18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반야월교회(이승희 목사)가 사랑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에 희망의 빛을 전하고자 “사랑의 성탄박스” 전달식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졌다.
사랑의 성탄박스는 4인 가족이 함께 따뜻한 한끼식사를 할 수 있도록 3만원 상당으로 구성되었고, 1000박스를 계획하고 시작하였지만 올해는 교인들의 성원으로 1500개의 박스가 준비되었다. 이 중 1100박스는 동구청을 통해 관내 지역에 전달되었고, 200박스는 월드비전에, 그리고 나머지 200박스는 반야월교회의 ‘배달왔어요(매주 100가정을 지원)’ 팀을 통해 어린 자녀를 둔 차상위계층과 한부모가정들에게 전달되었다.
이승희 목사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해준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외로운 이웃들의 식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전달식에는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과 관계직원들, 월드비전 대구사업본부장 및 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동구청장은 “반야월교회의 사랑의 섬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반야월교회는 이외에도 여학생 돕기 사역인 <러브포걸스>와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나 뛰어가는 <사방팔방>팀을 운영함으로 지역과 교회 섬김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야월교회를 통해 더 많은 섬김과 사랑의 실천이 계속 이어져 세상 속에 그리스도의 사랑이 드러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