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정교회 옥성석 목사, 총신에 발전기금 1억원 전달

충정교회 옥성석 목사, "박성규 총장이 부임한 이후 밤낮을 가리지 않고 애를 쓰며 열심을 다하는데 큰 감명을 받았다." 총신대 박성규 총장, "새해 첫 후원을 옥성석 목사께서 해 주셔서 정말 큰 힘을 얻게 됐다." .

2024-01-09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총신대신대원

총신대신대원총동창회 증경회장인 충정교회 담임 옥성석 목사(총신 76회)가 1월 8일 오전11시30분에 총신대종합관 주기철기념홀에서 열린 ‘2024 총신대신대원총동창회(회장 황재열 목사) 신년하례회’ 자리에서 총신발전기금 1억원을 총신대 총장 박성규 목사에게 전달했다.

 

총신대신대원
총신대신대원

이 자리에서 옥성석 목사는 "먼저 참석한 회원들에게 새해를 맞아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고 덕담 후 "총신대 박성규 총장이 부임한 이후 밤낮을 가리지 않고 애를 쓰며 열심을 다하는데 큰 감명을 받았다. 비록 큰 액수는 아니지만 총신 발전에 마중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총신대 박성규 총장은 총장 인사를 통해 "선배들과 동문들의 총신 사랑애 감사드린다. 특히 새해 첫 후원을 충정교회 옥성석 목사께서 해 주셔서 정말 큰 힘을 얻게 됐다. 하나님의 은혜로 총신대신대원이 지난 번에는 50여명이 미달됐었는데 이번에는 50여명이 탈락했다."면서 지속적 관심을 당부했다.  

 

총신대
충정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