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노회, 제1회 교역자 부부수양회 가져
노회 분립 후 첫 교역자수양회 환영사, 회장 김용대 목사 개회 설교, 노회장 고상석 목사 저녁 설교, 전국호남협 대표회장 이은철 목사 축사, 호남협의회 회장 유웅상 목사 전국장로회 회장 오광춘 장로 외 노회원 자녀들에게 장학금도 전달
전라노회(노회장 고상석 목사)가 지난 5월13일부터 14일까지의 일정으로 영암 현대호텔에서 제1회 교역자 부부수양회를 가졌다.
오후 4시에 드려진 제1부 개회예배는 부회장 백귀현 목사의 사회 가운데 자문위원 김홍기 목사의 기도, 부회장 한문섭 장로의 성경봉독 후 노회장 고상석 목사가 본문 행 20:27-31을 통해 '우리를 위한 권면'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고, 서기 조성웅 목사의 광고, 고문 김정중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제2부 환영 및 축하는 회장 김용대 목사의 환영사 및 회장인사, 호남협의회 회장 유웅상 목사, 상임회장 김기수 목사, 전국장로회 회장 오광춘 장로, 전라노회장로회 회장 임원택 장로의 축사, 증경노회장 이월수 목사의 격려사로 마쳤다.
만찬 후 드려진 첫날 저녁 은혜의 시간 제1부 저녁예배는 상임회장 김기수 목사의 사회 가운데 회의록 서기 문평식 목사의 기도, 부회장 이명호 장로의 성경봉독 후 전국호남협 대표회장 이은철 목사가 본문 딤후 3:14-15을 통해 '확신한 일에 거하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계속해 교육부장 김관위 목사, 친교부장 서재섭 목사, 대외협력부장 강훈존 목사의 특별기도, 사무청장 유명재 목사의 광고, 고문 최준부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저녁예배 후에는 영광대교회 김영희 권사의 진행으로 레크리에이션과 경품 추첨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둘째날 오전에 드려진 폐회예배는 자문위원 신재관 목사의 사회 가운데 자문위원 최복수 목사의 기도, 부회장 김명식 장로의 성경봉독 후 고문 조일섭 목사가 본문 빌 3:12-14을 통해 '오직 한가지 목표'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고, 회계 김근택 장로의 광고, 고문 김용구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