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노회장로회 9월 월례회 모여
서대문교회 장봉생 목사 '라마 나욧', 말씀전해 목사 부총회장 후보 장봉생 목사, 당선을 위해 모든 힘을 모으기르 회원 야외예배 등 안건처리
2024-09-13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서울노회장로회(회장 조성탄 장로)가 9월10일 오후 7시 서대문교회(장봉생 목사)에서 3차 월례회로 9월 월례회를 가졌다.
회장 조성탄 장로(서영교회)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수석부회장 전병하 장로(신현교회)의 기도, 서기 이상화 장로의 성경봉독, 서대문교회 장로 일동의 찬양 후 서대문교회 장봉생 목사가 본문 삼상 19:18-24을 통해 '라마 나욧'이란 제목으로 전했다.
계속해 회계 유희원 장로의 헌금기도와 헌금 후, ①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②섬기는 지교회를 위하여 ③서울노회장로회 연합을 위하여 ④장봉생 목사님 부총회장 당선을 위하여 기도를 하고 총무 한석구 장로(서대문교회)의 광고, 서대문교회 장봉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월례회 회무처리에서는 회장 조성탄 장로의 사회 가운데 ①제40회기 서울노회장로회 회원야외예배의 건 ②제40회기 제4차 월례회의 건(11월) ③ 기타 안건을 다뤘다.
특히 이날 월례회에서는 본 노회에서 출마하는 총회 목사 부총회장 후보 기호 1번 장봉생 목사의 당선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모든 힘을 모으기르 했다.
《취재 : 옥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