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신문사 이사장.사장 이·취임 감사예배 드려
총회장 김종혁 목사 ‘탁월한 은혜를 주옵소서’, 말씀전해 취임사, 이사장 장재덕 목사 “기독신문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취임사, 사장 태준호 장로 “앞으로 C-TV를 채널 방송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
기독신문사가 10월10일 오전11시에 총회회관에서 이사장.사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서기 박기준 목사의 인도 가운데 부이사장 김○○ 장로의 기도, 총회 회계 이민호 장로의 성경봉독, 찬양사 이경미 사모의 특송에 이어 총회장 김종혁 목사가 본문 단 6: 1~10을 통해 ‘탁월한 은혜를 주옵소서’란 제목으로 "마지막 시대에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영적인 탁월함, 믿음의 탁월함의 은혜를 주옵소서"라고 말씀을 전했고 총무 정신길 목사의 광고 후 전이사장 김정설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김정설 목사의 이임사, 60회기 이사장 장재덕 목사, 사장 태준호 장로의 취임사, 59회기 이사장 김정설 목사에 대한 감사패 증정, 화환증정, 증경총회장 전계헌 목사, 증경총회장 배광식 목사, 장로 부총회장 김형곤 장로, GMS 이사장 양대식 목사의 격려사, 총회 총무 박용규 목사, 전 총회 서기 김한욱 목사, 총신 81회 동창회장 박영만 목사, 전국장로회 회장 오광춘 장로, 전국남전도회 회장 배원식 장로, 전국주교 회장 정지선 장로, 전국CE 회장 허동 장로의 축사, 이사장 장재덕 목사, 사장 태준호 장로의 인사, 찬양사역자 황지희 사모(교하대광교회)의 특송으로 마쳤다.
한편 이사장 장재덕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기독신문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고, 사장 태준호 장로는 "지난 2년동안 기독신문은 어려운 난관을 헤치고 나왔다. 앞으로 C-TV를 채널 방송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3부 기독신문 문서선교운동본부 이양식은 총무국장 임종길 목사의 사회 가운데 사장 태준호 장로의 문서선교운동본부 현황보고, 발행인 총회장 김종혁 목사의 문서선교운동본부 임명장 수여 및 깃발 수여식, 편집국장 노충헌 목사의 비전 선언문 낭독, 목사 부이사장 남서호 목사의 폐회기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