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남전도회, 제44회기 2차 전국임원회의 열어

계룡스파텔에서 출판부 부장 강희섭 목사 '하나님께 기억되는 일꾼', 말씀전해 제44회기 임원 조직 보고, 사업계획의 건, 예산안의 건 외 처리

2024-10-12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전국남전도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전국남전도회연합회(회장 배원식 장로)가 10월11일 오후 1시에 계룡스파텔에서 제44회기 제2차 전국임원회의를 열었다.

 

전국남전도회,
전국남전도회,
전국남전도회,
전국남전도회,

이날 제6차 전국임원회의는 회장 배원식 장로의 사회 가운데 부회장 박영규 장로의 기도,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장 인사 후 서기 정시호 장로가 사업보고를 하고 안건을 상정하고 처리했다. 이날 처리된 안건은 ①제44회기 임원 조직 보고의 건 ②국ㆍ차장, 특별위원장 및 부위원장ㆍ지도위원 협동총무 선임의 건 ③제44회기 사업계획의 건 ④제44회기 예산안의 건 ⑤제44회기 실행위원회의 건 ⑥회관건립기금관리위원회 조직 보고의 건(결산보고) ⑦북한교회 설립위원회 조직 보고의 건(결산보고) ⑧임역원수련회의 건 ⑨제43회기 결산보고 건⑩기타 안건 등이다. 이후 회의는 서기 정시호 장로의 광고, 증경회장 신수희 장로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앞서 드려진 1부 예배는 회장 배원삭 장로의 인도 가운데 부총무 박천석 장로의 표어제창, 부회장 양기호 장로의 기도, 회록서기 하태묵 장로의 성경봉독 후 출판부 부장 강희섭 목사(추부중앙교회)가 본문 삼하23:13-17을 통해 '하나님께 기억되는 일꾼'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서기 정시호 장로의 광고 후 주기도로 마쳤다.

《취재 : 옥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