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C.E 제76회 정기총회, 단독 후보 전정하 장로 박수 가운데 회장 추대
총회장 김종혁 목사, 설교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말씀전해 신임 회장 전정하 장로, 취임사 "주님만 바라보며 주님을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기독교청장년면려회전국연합회(회장 허동 장로, 전국 C.E)가 10월 26일 오후 1시30분 고양시 원당교회(이창용 목사 시무)에서 제76회 정기총회를 열어 전정하 장로(서서울노회, 부림교회)를 회장으로 선출하고 회무를 처리한 후 폐회했다.
1부 예배는 명예회장 김재규 집사의 인도 가운데 부회장 유혜진 집사의 C.E 강령, 부회장 이성호 집사의 C.E 3대 결의, 증경회장 신신우 장로의 기도, 부회장 윤정하 권사의 성경 봉독 후 총회장 김종혁 목사가 본문 엡 1: 7을 본문으로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란 제목으로 "전국 C.E는 우리 교단의 희망이다. 우리 교단의 장래는 전국 C.E에 달려 있다.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를 받은 자들이다. 은혜를 받은 자들은 기도해야 한다. 기도에 답이 있고 기도할 때 길이 열린다"라고 말씀을 전하고 헌금 후 원당교회 이창용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축하와 격려, 표창은 회장 허동 장로의 사회 가운데 부총회장 김형곤 장로, 총회면려부장 박종국 목사, 한국C.E동지회장 조길연 장로, 세계C.E 부총재 고동운 정로의 격려사, 기독신문사 사장 태준호 장로, 전국장로회 회장 오광춘 장로, 전국남전도회 회장 배원식 장로, 전국주교 회장 정지선 장로의 축사, 서울지역협의회 평생동지회 손원재 장로의 환영사, 총회장, 총회 총무의 공로패 수여, 총회면려부장의 공로상 수여, 면려대회 시상 및 수료증 수여, 전국CE회장 감사패, 전국CE회장 공로패, 공로상, 모범로컬C.E 공로상 수여, 총무 이성민 집사의 내빈 소개, 광고로 마쳤다.
3부 회무는 회장 허동 장로의 사회로 증경회장 이민호 장로의 기도, 총대점명, 개회선언, 개회사, 회순채택, 전회의록 낭독, 감사보고, 회계보고, 사업보고, 회칙심의 후 선거종사원을 구성하고 선거관리위원회 주관으로 후보자들 정견발표를 하고 선거를 진행해 회장과 부회장을 선출했다. 회장의 경우 단독 후보여서 무투표 당선됐고, 부회장도 후보자가 3명이어서 전원 무투표 당선됐고, 신임 회장이 2명을 지명해 부회장은 모두 5명이 됐다.
계속해 신임 회장 전정하 장로가 "기도를 부탁드린다. 주님만 바라보며 주님을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취임사를 했고, 증경회장 김영 장로의 폐회기도와 회장의 폐회선언으로 모든 회무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