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북지역노회협의회, 42개 노회장 임원부부워크숍 열어
속초 H 라마다호텔에서 환영사, 대표회장 장순직 목사 "정체성 확립과 연대감을 갖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설교, 변충진 관서노회 증경노회장 축사, 증경 회장 김진하 목사 축도, 증경 회장 김동관 목사 필그림 앙상블 공연
2024-11-04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대한예수교장로회 서북지역노회협의회(대표회장 장순직 목사)가 11월 4일-5일 일정으로 속초 H 라마다호텔에서 「서북지역노회협의회 42개 노회장 임원부부워크숍」을 열었다.
먼저 대표회장 장순직 목사가 "오늘 위크숍을 통해 서북지역노회협의회의 정체성 확립과 연대감을 갖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환영사를 했다.
이어진 예배는 대표회장 장순직 목사의 인도 가운데 장로 상임회장 이영민 장로의 기도, 부서기 김태영 목사의 성경봉독 후 관서노회 증경노회장 변충진 목사가 본문 느 6:15-16을 통해 '하나님이 하십니다'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계속해 ①한국교회와 서북42개 노회를 위하여(산서노회장 조영기 목사) ②서북지역노회협의회 정체성을 위하여( 서평양노회장 홍팔주 목사)를 위하여 특별 기도 후 상임총무 조대천 목사의 광고 후 증경회장 김동관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저녁에는 카아네기홀에서 공연을 했던 필그림 앙상블을 초청해 음악회를 가졌다. 필그림 앙상블은 함경노회장 한신현 목사의 기도 후 비빌디의 「사계」 등을 연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