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대 신대원 총동창회, 「제20회 후배사랑 의류 후원 행사」 가져
총신대 양지캠퍼스에서 총동창회 임원들 참석한 가운데 열려 설교, 회장 송영식 목사 이천은광교회 1000만원 후원
총신대 신대원 총동창회(회장 : 송영식 목사)가 11월13일 오전 11시30분 총신대 신대원(원장 : 강웅상 교수) 양지캠퍼스 백주년기념예배당에서 신대원 원우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고 「제20회 후배사랑 의류 후원 행사」를 열었다.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종원 목사(84회, 포곡제일교회)의 인도 가운데 회계 김상기 목사(90회, 이천은광교회)의 기도, 회록서기 박상준 목사(82회, 광일교회)의 성경봉독, 특송 후 회장 송영식 목사(81회, 서광교회)가 본문 민 14장 9-10절을 통해 말씀을 전하고 서기 이두형 목사(87회, 서인천제일교회)의 광고, 이천은광교회 김상기 목사의 「제20회 후배사랑 의류 후원 행사」 후원금 전달, 명예회장 황재열 목사(77회, 부산세광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2부 「제20회 후배사랑 의류 후원 행사」는 부서기 이상협 목사의 진행으로 총동창회 회장 송영식 목사, 총동창회 명예회장 황재열 목사,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김종원 목사 등, 임원들과 내빈들이 참여한 가운데 커팅식을 갖고 「제20회 후배사랑 의류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많은 신대원 원우들의 참여와 뜨거운 호응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된 「제20회 후배사랑 의류 후원 행사」를 위해 많은 동문이 기도와 재정으로 후원했고, 특히 회계를 맡고 있는 김상기 목사가 시무하는 이천은광교회에서는 1,000만원을 후원했다.
한편 회장 송영식 목사는 「제20회 후배사랑 의류 후원 행사」를 통해 "후배 사랑이 더욱 확산되고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