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 신임 본부장에 전승덕 목사 추대
총회장 김종혁 목사, "미래를 준비하는 교회", 말씀전해 취임사, 신임 본부장 전승덕 목사,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의 순수성과 자발적 참여를 계속 이어 발전시켜 나가겠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총회장 김종혁 목사) 이만교회운동본부가 제109회기 정기총회를 12월 3일 오전11시 대구 설화교회(담임 전승덕 목사)에서 열었다.
개회예배는 서기 노경수 목사의 인도 가운데 부회계 조형국 장로의 기도, 수석부총무 강문구 목사의 성경봉독 후 총회장 김종혁 목사가 사 54: 1-3을 분문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교회"란 제목으로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가 하나님 말씀 위에 견고히 섬은 물론 장막터를 넓혀 각 협의회에 로컬지부를 구성해 이만교회운동본부를 넘어 십만교회운동본부로 발전되어 나가기를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계속해 회계 양호영 장로(‘총회와 나라와 이만교회운동본부를 위하여), 총무 박영수 장로(개척교회의 부흥을 위하여)가 특별기도를 한 후 부본부장 전승덕 목사의 환영사, 증경 본부장 배재군 목사의 격려사, 명예 본부장 이춘복 목사, 총회 서기 임병재 목사의 축사, 본부장 배만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예배 후 본부장 배만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회무처리에서는 회원호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회의보고,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 양호영 장로의 회계보고, 정관개정(지도위원 신설, 부본부장 약간명, 사무총장 신설 등) 후 전형위원들이 회의를 거쳐 본부장으로 전승덕 목사를 추대하는 등 임원을 선출하고 신임원인사와 교체를 한 후 신임 본부장 전승덕 목사의 취임 인사말을 듣고 사업계획 및 예산논의, 기타 잔무를 신임 임원회에 맡기고 신임 본부장 전승덕 목사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한편 본부장 배만석 목사는 이임사를 통해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는 순수한 섬김을 하는 곳이다. 이 헌신에 동참한 직전 본부장 배재군 목사, 명예 본부장 이춘복 목사, 그리고 모든 임원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또한 신임 본부장 전승덕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를 위하여 지금까지 수고해 주신 전임 본부장들과 모든 임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의 순수성과 자발적 참여를 계속 이어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제109회기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 임원 조직]
본부장 : 전승덕 목사, 직전본부장 : 배만석 목사,
지도위원 : 이춘복 목사, 배재군 목사
부본부장 : 하재삼 목사, 윤영민 목사, 강문구 목사
박영수 장로, 홍석환 장로, 김영구 장로
사무총장 : 노경수 목사, 양호영 장로
총무 : 박재신 목사, 김경환 장로,
서기 : 서태상 목사, 부서기 : 이성배 목사
회의록서기 : 임은진 목사, 부회의록 서기 : 전광수 목사
회계 : 조형국 장로, 부회계 : 손정호 장로
부총무 : 김정수 목사, 최윤영 목사, 최종일 목사, 권희찬 목사
이창원 장로, 장재원 장로, 이선희 장로
감사 임봉업 장로, 전병하 장로, 배원식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