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대구 경북(5)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증경 총회장 길자연 목사의 기도

주님께서 이들을 친히 굽어 살피시고 돌아 보소서. 대구.경북에 계신 성도들이 더 이상 낙심치 않고 절망치 말게 하시며 친히 주님의 손길로 치료하심을 믿습니다. 고통과 애통이 변하여 위로와 기쁨과 소망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2020-03-03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증경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역사를 주관하시고 인간의 생사화복을 이끄시는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합니다. 지금 세계와 우리 대한민국은 중국에서 넘어 온 코로나 19 바이러스 전염병 때문에 심각한 위험을 느낀 국민들이 엄청난 불안과 두려움과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특별히 대구.경북에 계신 우리 대한국민들이, 이렇게 대구.경북을 중심으로 일어난 코로나 19 바이러스 전염병 때문에 많은 고통과 괴로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왕성교회

주님께서 이들을 친히 굽어 살피시고 돌아 보소서. 우리가 먼저 주님 앞에 엎드려 회개하오니 우리의 허물과 죄를 용서하시고 그리고 대구.경북 특별히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긍휼이 손길이 임하여 치료되도록 인도하시고 역사하여 주소서. 대구.경북에 계신 성도들이 더 이상 낙심치 않고 절망치 말게 하시며 친히 주님의 손길로 치료하심을 믿습니다. 주님의 능력으로 이 모든 환난과 어려움을 이겨내게 하시고 큰 소망 주실 줄 믿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께 있사오니 하나님이 역사해 주실 줄 믿습니다.

기도하는

이 나라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시고 우리의 허물과 죄를 용서하시고 이 봄날에는 하나님의 긍휼이 다시 회복되는 놀라운 은혜로 축복해 주시어 고통과 애통이 변하여 위로와 기쁨과 소망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고쳐 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안수기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