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군선교회 제28차 정기총회, 신임회장 박창식 목사 선출
달서교회에서 신임회장 박창식 목사, "군선교는 새로운 선교의 현장이다." "총회군선교사회 활성화,힘쓰겠다." 설교, 한국군종목사단장 이석영 목사 상임부회장, 대한교회 윤영민 목사 축사, 증경총회장 이승희 목사 외 격려사, 증경회장 임흥옥 목사 외
총회군선교회(회장 : 홍성현 목사)가 2월20일 오후 1시 대구 달서교회에서 제28차 정기총회를 열어 신임회장 박창식 목사(대구노회, 달서교회)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하고 폐회했다.
신임회장 박창식 목사는 "개인적으로 큰 형님이 제대를 앞두고 23세로 사망하는 등 아픔이 있지만 총회군선교회 회장을 맡게 된 것을 하나님의 뜻"으로 믿고 "첫째, 군선교는 새로운 선교의 현장이다. 둘째, 총회군선교회는 총회군목단과 총회군선교사회의 두날개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총회군선교사회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힘쓰겠다. 셋째, 각 지회와 소통하고 연약한 지회를 잘 세우도록 하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1부 예배는 회장 홍성현 목사의 사회로 수석부회장 박창식 목사의 기도, 부회장 김호순 권사의 성경봉독, 달서교회 엘림찬양대의 찬양 후 한국군종목사단장 이석영 목사가 본문 막 14: 3- 9을 통해 '값진 허비'란 제목으로 "나를 위해 모든 것을 허비하신 예수을 기억하면서 그리스도와 복음을 위한 값진 허비를 계속하기를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했고 회계 이인순 장로의 헌금기도와 헌금, 수석총무 박장희 장로의 광고, 증경회장 신현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축하 및 시상식은 증경회장 김형국 목사의 사회 가운데 애국가 제창, 대구지회장 이동관 목사의 환영사, 증경총회장 이승희 목사, 증경총회장 배광식 목사, 직전총회장 오정호 목사(영상), 총회 총무 박용규 목사, 대신대 총장 최대해 목사의 축사, 증경회장 임흥옥 목사, 총회군선교부장 유광철 목사의 격려사에 이어 총회 총무 박용규 목사의 회장 홍성현 목사에 대한 총회장 표창패 대리 시상, 회장 홍성현 목사의 각 지회에 대한 회장 표창, 총회군목단 군목단장 이석영 목사, 총회군선교사회장 조재선 목사의 인사, 단체사진으로 마쳤다.
3부 정기총회는 회장 홍성현 목사의 사회 가운데 경북지회장 정옥현 목사의 기도, 서기 안재훈목사의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회의록서기 최상호 목사의 전회의록 낭독, 사무총장 황성준 목사의 사업보고, 김사 류성고 장로의 감사보고, 회계 이인순 장로의 회계보고, 정관개정 후 명예회장에 홍성현 목사(대전중앙노회 판암장로교회), 신임회장에 박창식 목사(대구노회, 달서교회), 수석부회장에 윤영민 목사(서강노회, 대한교회)를 추대하고, 신구임원인사, 총회기이양, 신임 회장 인사 후 신임회장 박창식 목사가 각 지회 회장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신안건 및 잔무는 신임 임원회에 맡기고 남부지회장 이재성 목사의 마침기도로 폐회했다.
《총회군선교회 제28차 정기총회 조직》
명예회장 : 홍성현 목사(대전중앙노회 판암장로교회)
회장 : 박창식 목사(대구노회, 달서교회)
수석부회장 : 윤영민 목사(서강노회, 대한교회)
수석부회장 : 박장희 장로
사무총장 : 황성준 목사, 이인순 장로
서기 : 김흥진 목사
회록서기 : 최상호 목사
회계 : 이희중 장로
수석총무 : 박순석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