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주교 호남ㆍ중부지역, 전국주교 수석부회장 장시정 장로 단독 출마
전국주교 호남ㆍ중부지역 유력 후보 이경준 장로 양보로 전국주교 수석부회장 장시정 장로 단독 출마
2025-04-28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전국주일학교연합회(회장 정지선 장로, 이하 전국주교) 호남ㆍ중부지역 증경회장 및 임원 연석회의가 4월28일 오전11시 대전 새미래교회(양현식 목사)에서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1부 예배는 총무 전갑성 장로의 인도 가운데 증경회장 성요찬 장로의 기도 후 천충길 장로가 본문 롬12: 1-5을 통해 '시대의 변화에 대응하자'란 제목으로 "변함없는 예배 생활을 하며, 하나님의 온전하신 뜻을 잘 분별하며, 믿음의 분량대로 지혜롭게 시대에 대응하면서 맡겨진 직분에 충성하자"라고 말씀을 전했고 인도자의 광고 후 주기도로 마쳤다.
2부 회의는 증경회 회장 신신우 장로의 사회 가운데 증경회장 김정호 장로의 기도, 출석 확인, 개회선언 후 증경회 회장 신신우 장로가 회장 인사 및 경과 보고를 하고 안건으로 ①제71회기 수석부회장 후보 추대의 건 ②기타 안건을 다뤘다. ①제71회기 수석부회장 후보 추대의 건에서는 이경준 장로가 "오래동안 준비해 왔지만 화합을 위해, 특히 마지막 출마 기회를 가진 장시정 장로를 배려해 출마하지 않겠다"고 밝혀 장시정 장로(전주제일교회)가 단독 출마키로 결정됐다. 후보 결정 후 호남ㆍ중부지역 증경회장 및 임원들은 당선을 위해 모두 힘을 모으기로 했다.
계속해 위원의 광고, 증경 부총회장 강의창 장로의 인사, 증경회장 박원민 장로의 마침기도로 폐회 후 식사를 하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