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총회여름성경학교 지도자 컨퍼런스, 성황리에 마쳐
총신대 사당캠퍼스애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승리해요._ '광야에서 만난 하나님 이야기',(출 15: 2)」 주제강의, 노영주 원장 총신대 총장 박성규 목사 '하나님 마음 맞는 사람', 말씀전해
2025-05-17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총회교육개발원(이사장 : 송태근 목사, 서기 : 이양수 목사, 원장 : 노영주)이 주관하는 2025 총회여름성경학교ㆍ수련회 지도자 컨퍼런스가 「하나님의 이름으로 승리해요._'광야에서 만난 하나님 이야기', (출 15: 2)」를 주제로 5월17일 오전 10시 총신대 사당캠퍼스에서 진행됐다.
먼저 1부 개회예배는 오전10시 총회교육개발원 부이사장 고문산 목사의 사회 가운데 전국주교 회장 정지선 장로의 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후 총신대 총장 박성규 목사가 본문 행 13:22을 통해 '하나님 마음 맞는 사람'이란 제목으로 "올해 여름성경학교를 통해 주알학교 학생들을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영광스럽게 쓰임받는 제자들로 키워내는 교사들이 되시기를 바란다. "말씀을 전하고 설교자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2부 컨퍼런스는 윤다현ㆍ정재현의 지도로 총주제가인 '신호 탐험대', '승리해요'를 배우고 총회교육개발원 노영주 원장이 「2025 총회여름성경학교‧수련회 컨퍼런스」의 주제 「하나님의 이름으로 승리해요._'광야에서 만난 하나님 이야기', (출 15: 2)」에 대한 해설을 강의했다.
총회교육개발원 노영주 원장은 총주제 해설을 통해 "올해는 한국기독교 140주년을 맞은 뜻 깊은 해이다. 그러나 한국교회는 위기 가운데 있다. 이러한 위기와 갈등과 혼란 가운데 우리가 의지할 분은 오직 하나님이시다"라고 밝혔다.
계속해 영유아부,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청소년부 등 부서별로 나눠 공과 강의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