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 하이원리조트에서 제54회 하기부부수련회 열어
2500여명 참석 대회사, 회장 홍○○ 장로, "하늘문이 열리고 예배가 살아나며, 회복과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기를 바란다." 총회장 김종혁 목사 '그 나라의 복음!!', 말씀전해 축도, 부총회장 장봉생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홍○○ 장로)가 7월 1일부터 3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마 6:33)를 주제로 「제54회기 전국장로회 하기부부수련회」를 은혜 가운데 열었다.
회장 홍○○ 장로의 인도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부총무 이도현 장로의 주제제창, 부회장 지동빈 장로의 기도, 부서기 장승수 장로의 성경봉독, 새에덴교회 김문기 장로ㆍ송원중 장로의 찬양 후 총회장 김종혁 목사가 마 6:33을 본문으로 '그 나라의 복음!!'이란 제목으로 "먼저 하나님의 통치 앞에 무릎꿇고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며 담대히 복음과 십자가를 들고 세상으로 나아가 승리하는 삶을 사시기를 바란다."말씀을 전했고, 부총회장 장봉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축하 및 인사는 수석부회장 이해중 장로의 사회 가운데 회장이 먼저 "이번 수련회 시간 시간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함께 모여 기도할 때 하늘문이 열리고 예배가 살아나며, 회복과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기를 바랍니다. 또한, 하나님의 놀라운 축복을 경험하는 시간들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말씀과 기도 속에서 인격적인 주님을 깊이 만나고, 모두가 한 마음으로 기도할 때 하나님의 놀라우신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대회사를 했다.
계속 증경 총회장ㆍ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배광식 목사, 직전 총회장 오정호 목사, 부총회장 김형곤 장로, 증경회장회 회장 남성훈 장로, 증경회장 권영식 장로, 증경 부총회장 백영우 장로의 격려사, 총회 총무 박용규 목사, 총회 부서기 서만종 목사, 총준위 서기 박기준 목사, 기독신문사 사장 태준호 장로, 장로산문사 사장 정채혁 장로, 한장총 대표회장 전우수 장로, 전국장로회(통합) 회장 길근섭 장로, 전국장로회(백석대신) 회장 정문학 장로, 전국장로회(고신) 회장 이연호 장로, 전국남전도회 회장 배원식 장로, 전국여전도회 회장 윤재순 권사, 전국주교 회장 정지선 장로, 기독교청장년면려회 회장 전정하 장로의 축사, 영남지역장로회 회장 권택성 장로의 환영사, 총무 임성원 장로의 광고 후 주기도로 마쳤다.
첫째날 심령부흥회(1)는 저녁 8시 준비위원장ㆍ수석부회장 이해중 장로의 인도 가운데 부총무 이선희 장로의 주제제창, 부회장 조현우 장로의 기도, 서기 김학진 장로의 성경봉독, 찬양사역자 이경미 사모의 찬양, 증경 총회장 소강석 목사가 삿 2:17을 본문으로 '조덕삼처럼, 빌레몬처럼'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계속해 회계 김동권 장로의 헌금 기도와 헌금, 새에덴교회 박주옥 목사의 헌금, 헤세드중창단의 특송, 증경회장 신신우 장로(전국장로회를 위하여), 증경회장 강의창 장로(제54회기 전국장로회 하기부부수련회를 위하여)의 특별기도, 부총무 박종영 장로의 광고 후 대남교회 김창원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앞서 은혜의 시간(1)에서는 준비부위원장 정종식 장로의 인도 가운데 감사 현상오 장로의 기도, 헤세드찬양단의 찬양, 부서기 김성권 장로의 성경봉독, 소프라노 최예은 교수의 찬양 후 중부협의회 대표회장 총신대신대원총동창회장 김종원 목사(포곡제일교회)가 빌 2: 5을 본문으로 '예수님의 마음을 품읍시다'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계속해 부총무 정준영 장로의 광고 후 다산교회 김준영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또한 특강(1)에서는 조길연 장로의 사회 가운데 인천제2교회 노원석 목사가 강의를 했고, 특강(2)에서는 오종대 장로의 사회 가운데 다건연세내과의원 이재훈 목사가 강의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