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신학원 이사회,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 신임 총장 박은식 목사 선출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 "모두 한마음이 되어 열심히 하겠다." 신임 총장 박은식 목사, "모든 것을 하나님의 뜻으로 알고 맡겨진 일들을 열심히, 잘 하겠다."

2025-12-23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광신학원

학교법인 광신학원 이사회가 12월23일 이사회를 열어 법인 이사장으로 총회 서기이며 직전 이사장인 김용대 목사(영광대교회)를, 신임 총장으로 박은식 목사(광주서현교회)를 선출했다.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는 지난 10월31일 이사회에서 광신대 총장으로 선출되었으나 대내외 형편으로 임기 개시일(11월 8일) 하루 전인 11월 7일 오전11시 총장 사임서를 제출하고 사퇴했다가 이날 다시 복귀하게 됐다. 신임 총장 박은식 목사는 2005년 3월 9일 광주서현교화 제18대 담임 목사로 부임하여 2005년 12월 29일 위임 받은 후 한눈 팔지 않고 목회에만 전념해 왔다.  .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는 "광신대가 불확실성을 벗어나 이제 안정의 길로 접어 들었다. 이사회와 법인이사장, 그리 신임 총장이 광신대의 발전을 위해 모두 한마음이 되어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신임 총장 박은식 목사는 "총장으로서 아직 제대로 파악을 못했지만 모든 것을 하나님의 뜻으로 알고 이사회와 법인이사장과 함께 맡겨진 일들을 열심히, 잘 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와 신임 총장 박은식 목사는 광신대에서 함께 신학을 수학했고, 개혁신학연구원에서 85회로 함께 졸업한 동기로 오래전부터 호형호제(呼兄呼弟)하는 사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