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신대, 총장 이ㆍ취임 감사예배 드려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 "전임 총장 수고에 감사, 신임 총장을 위해 기도 부탁드린다." 총회장 장봉생 목사, '수고의 은혜', 말씀전해 취임사, 신임 총장 박은식 박사, "기도와 온유, 겸손, 섬김의 리더십, 사회ㆍ이웃과 함께 하겠다." 이임사, 이임 총장 김경윤 박사,
광신대학교(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 총장 박은식 목사)가 2월 2일 오전11시 광신대 대예배실에서 「광신대학교 제8대 김경윤 총장 이임 및 제9대 박은식 총장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의 인도 가운데 묵도, 찬송, 법인이사 임춘수 목사의 기도, 실천처장 송재영 교수의 성경봉독, 음악학부 김연ㆍ윤한나 교수의 찬양 후 총회장 장봉생 목사가 본문 고전 15:10을 통해 '수고의 은혜'란 제목으로 "전임 총장께서는 하나님의 은혜로 많이 수고하셨고, 신임 총장께서는 하나님의 은혜로 많은 수고를 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하고 전체이사장 나학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총장 이ㆍ취임식은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의 사회 가운데 먼저 교학처장 정대준 교수의 이임총장 소개,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의 이임패 증정, 광신총동문회장 직무대행 정판술 목사의 감사패 증정, 교수 대표, 직원 대표, 신대원원우회 대표, 총학생회 대표, 가족 대표의 꽃다발 증정, 제8대 총장 김경윤 박사의 이임사로 마쳤다.
이임하는 전임 총장 김경윤 박사는 이임사를 통해 "첫째. 모든 것이 에벤에셀, 하나님의 은혜였다. 둘째, 동거동락했던 동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셋째, 광신대가 시대를 분별하며, 사명을 다하는 선지학교가 되길 간절히 바란다."라고 소감과 당부를 밝혔다.
계속해 교학처장 정대준 교수의 취임총장 소개,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의 취임패 증정, 광신총동문회장 직무대행 정판술 목사의 취임 축하패 증정, 교수 대표, 직원 대표, 신대원원우회 대표, 총학생회 대표, 가족 대표의 꽃다발 증정, 제9대 총장 박은식 박사의 취임사로 마쳤다.
신임 총장 박은식 박사는 취임사를 통해 제9대 총장으로서의 사명과 약속을 통해 "첫째, 기도로 해답을 찾는 총장이 되겠다. 둘째, 온유하고 겸손한 섬김의 리더십을 실천하겠다. 셋째, 교회와 사회 현장과 함께 호흡하는 [이웃동행 대학]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광신대 명예총장 정규남 목사, 광신총동문회장 직무대행 정판술 목사, 학교법인 숭일학원 이사장 장종섭 목사, 총회 회록서기 안창현 목사, 호남협의회 회장 노갑춘 목사, 광주전남제주노회협의회 회장 이원석 목사, 광주전남제주노회장협의회 회장 김종식 목사, 전국장로회 수석부회장 정종식 장로, 전국남전도회 회장 조형국 장로, 광주전남지역장로회 회장 김병식 장로의 격려사, 증경이사장 변남주 목사, 증경이사장 김정중 목사, 증경이사장 박덕기 목사, 증경이사장 정태영 목사의 축사,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의 이ㆍ취임 마침기도로 폐회했다.
한편 법인이사장 김용대 목사와 신임 총장 박은식 목사는 광신과 개혁신학연구원(85회)에서 함께 수학한 동기로 수십년간 호형호제(呼兄呼弟)해온 친밀한 사이이다. 그래서 주위에서는 광신대학교의 발전을 위한 둘의 협력에 응원과 함께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