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영남협, 부전교회에서 제26회기 확대임원회 열어

제1부 예배 박성규 목사 사회 증경회장 이기택 목사,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말씀전해 축도, 증경회장 김형국 목사 대표회장 전승덕 목사 사회로 조직 구성, 사업계획, 부부수련회 등 안건 처리

2020-06-16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부전교회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 제26회기 전국영남교직자협의회(대표회장 전승덕 목사)가 6월15일 오전11시 부산 부전교회(담임 박성규 목사)에서 확대임원회를 열었다. 제1부 예배는 상임회장 박성규 목사의 인도 가운데 상임회장 김봉중 장로의 기도, 서기 이양수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증경회장 이기택 목사가 시 27편 1절을 본문으로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고, 대표회장 전승덕 목사가 인사를 하고 증경회장 김형국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전국영남협
전국영남협
전국영남협

이어진 2부 간담회는 대표회장 전승덕 목사의 사회 가운데 상임부회장 이민호 장로가 기도하고 총무 김경환 장로의 사회로 상견례를 한 후 안건처리를 했다. 안건으로는 ⑴. 제26회기 임원 조직 구성의 건 ⑵. 제26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 ⑶. 하기부부수련회 준비의 건. ⑷. 지역별 광고 배정의 건. ⑸.기타 안건 등 이었고, 안건들을 처리한 후 총무 김경환 장로가 광고를 하고 상임 부회장 안상헌 목사의 기도로 폐회하였다. 이날 제26회기 확대임원회가 열린 부전교회는 박성규 목사의 명의로 코로나 19 방역과 안전대책을 미리 참석자들에게 공지하는 등 철저히 준비한 기운데 진행됐다.

 

전국영남협
전국영남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