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헌의부, 총회회관에서 임원회로 모여

서기 관련 문제 논의, 실행위원 선정 부장 조영기 목사, "주 안에서 기쁨으로 한 회기 임원직을 감당하자. 그러기 위해서 삼가할 것과 취할 것을 제대로 하자고 당부했다."

2020-10-15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총회

총회 헌의부(부장 : 조영기 목사, 서기 : ○○○ 목사, 회계 : 이기택 목사, 총무 : 서현수 목사 )가 14일 오전 11시 총회회관에서 임원회로 모였다. 먼저 드려진 예배에서 부장 조영기 목사는 설교 가운데 빌 3: 1-3을 말씀을 본문으로 "주 안에서 기쁨으로 한 회기 임원직을 감당하자. 그러기 위해서 삼가할 것과 취할 것을 제대로 하자고 당부했다." 이어진 임원회에서는 서기 관련 문제를 의논했고, 실행위원을 선정했다. 그리고 11월 2일 오후 1시에 실행위원회를 갖기로 결의했다. 

 

부장
임원회
임원회

한편 부장 조영기 목사는 "소원장 하나하나를 소중히 여기고 겸손한 마음과 자세로 힘있고 정치력이 있는 소수의 사람을 위한 헌의부가 아니라, 본 교단 전체의 교회들과 교역자 그리고 성도들를 위하여 공정성을 잘 지키도록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임원회

실행위원 명단

윤희원 목사, 강태구 목사, 김상윤 목사, 진용훈 목사, 김수일 목사, 이종찬 목사, 주진만 목사, 석광희 목사, 정진관 목사, 박재호 목사, 원태윤 장로, 이창원 장로, 김현설 목사, 최찬용 목사, 김용제 목사, 육수복 목사, 지동빈 장로, 정태운 장로, 신덕수 장로, 이병우 장로, 이순우 장로, 류형옥 목사, 김해귀 목사, 이상돈 목사, 원철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