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지역남전도회가 하나되는 일과
선교와 전도에 최선을 다하겠다." 밝혀
설교, 들꽃교회 이민재 목사
격려사, 증경부총회장 남상훈 장로
증경부총회장 신신우 장로,
전국장로회 회장 오광춘 장로 외
축사, 전국남전도회 회장 백웅영 장로 외

호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회장 김근택 장로)가 4월27일 오후 4시에 김제 들꽃교회(이민재 목사)에서 제24회 정기총회를 열어 신임 회장에 하태묵 장로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하고 폐회했다.


제1부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하태묵 장로의 사회 가운데 회의록 서기 김준기 장로의 표어제창, 증경회장 송하정 장로의 기도, 서기 강미구 장로의 성경봉독, 새에덴교회 김문기 장로의 특송 후 들꽃교회 이민재 목사가 본문 수 24:25-28을 통해 '세겜의 약속을 기억하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계속해 사역 영상 시청, 증경회장 이남준 집사의 교단과 남전도회의 출정을 위한 특별기도, 회계 박규석 장로의 헌금기도와 헌금, 부총무 전종태 장로의 광고 후 전북서노회장 문성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축하 및 인사는 회장 김근택 장로의 사회 가운데 내빈소개, 증경부총회장 남상훈 장로, 증경부총회장 신신우 장로, 전국장로회 회장 오광춘 장로, 전국호남협 대표회장 이은철 목사, 전국장로회 명예회장 정채혁 장로의 격려사, 전국남전도회 회장 백웅영 장로, 전국남전도회 증경회장 홍석환 장로의 축사, 전북지역남전도회 오국종 장로의 환영사로 마쳤다.



3부 회무처리는 회장 김근택 장로의 사회 가운데 증경회장 박시효 장로의 기도, 회장 인사,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전회의록 낭독,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 회칙수정, 신임회장 추대와 임원선출, 신구임원교체, 배지 및 선물 증정, 회기 및 고퇴 이양, 신임회장 인사, 명예회장 추대 후 잔무를 신임원들에게 맡기고 신임 총무의 광고 후 증경회장 박근우 장로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한편 신임 회장 하태묵 장로는 인사를 통해 "호남지역남전도회가 하나되는 일과 선교와 전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호남지역남전도회 제24회 정기총회 임원 조직》
명예회장 : 김근택 장로
회장 : 하태묵 장로
수석부회장 : 이선희 장로
총무 : 양기호 장로
서기 : 전중태 장로
회의록서기 : 윤호상 장로
회계 : 강미구 장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