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후보로 추천 받은 피승민 목사
"지역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상비부가 선거에 과열되지 않고
능력있는 인재의 적절한 배치를 위해
최선을 다해 겸손히 섬기겠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총회장 : 김종혁 목사) 대구동노회(신임 노회장 : 피승민 목사)가 4월 8일에 대구 명일교회당(이기영 목사)에서 열린 제78회 정기노회에서 피승민 목사(쉴민한교회)를 제110회 총회 공천위원장 예비 후보로 추천했다.


제110회 총회 공천위원장 예비 후보로 추천받은 피승민 목사는 수락 연설을 통해 "지역 노회와 지역협의회가 각 총대의 영향력과 능력을 가장 잘 아시니 지역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상비부가 선거에 과열 되지 않고 능력있는 인재의 적절한 배치를 위해 최선을 다해 겸손히 섬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먼저 드려진 개회예배는 노회장 이동환 목사의 인도 가운데 부노회장 김종구 장로의 기도, 서기 박문식 목사의 성경봉독 후 노회장 이동환 목사가 계 1: 1-3을 본문으로 '복이 있는 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증경노회장 장충근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증경노회장 김정철 목사의 성찬식 집례 후 시작된 오전 사무처리는 노회장 이동환 목사의 사회 가운데 회원호명, 개회선언, 회의순서보고 후 임원 선거, 신구임원교체를 하고 정회됐다.
오후에 속회 된 사무처리에서는 절차에 따라 피승민 목사를 기립박수 가운데 만장일치로 제110회 총회 공천위원장 예비 후보로 추천했다.
한편 제110회 총회 공천위원장 예비 후보로 추천받은 피승만 목사는 107회기 총회준비위원, 107회기 학생지도부 서기, 108회기, 109회기 정치부 총무, 108회기 서울 한동노회 분립 위원을 역임했고, 현재 총회은급재단 이사를 맡고 있다.


《대구동노회 제78회 정기회 조직》
노회장 : 피승민 목사(쉴만한 교회)
목사부노회장 : 김동희 목사(즐거운교회)
장로부노회장 : 구경회 장로(예수사랑교회)
서기 :박정식 목사, 부서기 : 신효은 목사
회의록 : 편정욱 목사, 부회의록 : 최종호 목사
회계 : 박우현 장로, 부회계 : 손정호 장로
《총회 총대》
목사 : 피승민 목사, 장충근 목사, 이동환 목사
장로 : 구경회 장로, 이시홍 장로, 이원우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