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회장 이해중 장로,
"더위와 장마 가운데
강건하시기를 바란다."
평서노회 증경 노회장 방병진 목사,
'Position 아닌 Anointing', 말씀전해

서울ㆍ서북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 : 이해중 장로)가 6월26일 오후 6시에 승동교회(경기노회, 최영태 목사)에서 평서노회장로회(회장 : 최순식 장로) 주관으로 제55회기 서울ㆍ서북지역장로회 6월 월례회를 가졌다.










제1부 예배는 부회장 최순식 장로의 인도 가운데 평서노회장로회 부회장 반재부 장로의 기도, 평서노회장로회 서기 유연천 장로의 성경봉독, 평서노회장로회 찬양단의 찬양 후 평서노회 증경 노회장 방병진 목사(상일교회)가 본문 삼상 16: 11-14을 통해 'Position 아닌 Anointing'란 제목으로 "서울ㆍ서북지역장로회 장로들은 포지션에 집착해 하나님께 버림받은 사울이 아니라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을 받아 하나님께 쓰임받은 다윗같은 지도자들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계속해 평서노회장로회 회계 김병기 장로의 헌금 기도와 헌금, 서울강남노회장로회 중창단의 특송, 총무 최규운 장로의 광고 후 설교자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2부 월례회는 회장 이해중 장로의 사회 가운데 부총무 안상일 장로의 기도, 실무임원 인사 후 회장 이해중 장로가 "더위와 장마 가운데 강건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서기 이종석 장로의 성원보고, 회장 이해중 장로의 개회선언, 회록서기 이강진 장로의 전회의록 낭독, 회계 김윤호 장로의 회계 보고, 총무 최규운 장로의 사업보고 및 안건 상정, 안건 토의, 신입회원 소개, 총무 최규운 장로의 광고 후 최수용 장로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사업보고에서는 ①체육대회 보고의 건(6월 7일, 남양주종합체육센터), ②군부대 충용교회 자장면 파티(6월24일-26일) 등을 보고했고, 안건 상정에서는 ①7월 고문ㆍ임원회의ㆍ중앙위원 연석회의의 건(7월15일, 여전도회관), ②7월 월례회의 건(7월24일, 승동교회, 서경노회장로회 주관), ③회원부부수련회의 건(8월28일-29일, 평창휘닉스 파크, 준비위원장 한병지 장로, 이종석 장로)을 결의하고 마쳤다.


《취재 : 김창연 기자, 옥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