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웨신신대원대학교 총장 배광식 목사
'여호와의 영광이 가득한 교회', 말씀전해
축사, 주광덕 남양주 시장,
축도, 대한성서공회 이사 김상현 목사
칼빈대 명예이사장 김진웅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 아름다운교회(담임 허승범 목사)가 8월 9일 오전11시에 남양주 아름다운교회에서 「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담임 허승범 목사의 사회 가운데 묵상기도, 기원, 찬송, 신앙고백, 찬송, 다산은혜교회 백종용 목사의 기도, 유형서 장로의 성경봉독, 교회연합찬양대의 찬양 후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배광식 목사가 본문 왕상 8:10-11을 통해 '여호와의 영광이 가득한 교회'란 제목으로 "첫째, 성령이 충만히 역사하는 교회, 둘째, 말씀이 역사하는 교회, 셋째, 기도가 충만한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2부 입당식은 당회 서기 한성연 장로의 건축경과보고, 안기동 장로의 봉헌사, 허영무 원로 장로의 입당감사기도, 담임 허승범 목사의 입당 선포, 담임 목사에 대한 교회 입당 감사패 증정, 김라원 성도의 특송, 창성교회 함성익 목사의 격려사, 주광덕 남양주 시장, 칼빈대 명예이사장 김진웅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 총무 박용규 목사의 축사, 김장수 장로의 광고, 찬송 후 대한성서공화 이사 김상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아름다운교회는 담임 허승범 목사를 중심으로 남양주시에서 「다음 세대를 그리스도에게」라는 가슴 뛰는 비전으르 품고 건실하게 부흥 성장하고 있는 교회로 지역 사회에서도 아름다운 평을 듣고 있는 교회이다. 입당감사예배에 참석한 대한성서공회 이사 감상현 목사는 "「다음 세대를 그리스도에게」라는 가슴 뛰는 비전으을 지닌 아름다운교회가 담임 허승범 목사를 중심으로 하나님 말씀과 성령과 기도의 역사 가운데 더욱 부흥 성장해 남양주시를 넘어 한국과 세계를 향해 위대한 복음의 빛을 비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허승범 목사는 「다음 세대를 그리스도에게」라는 가슴 뛰는 비전을 품고 남양주 와부읍에 아름다운교회를 개척하고 2025년 8월 9일 교회를 아름답게 꾸미고 입당했다. 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차세대 리더로, 깊은 영적 울림을 전하고 있는 허 목사는 Southern California Seminary (BA), Azusa Pacific University (M.Div, MAR), ITS (International Theological Seminary) (Th.M), Fuller Seminary (Doctor of Ministry)에서 수학하고총신대신대원 편목과정을 수료하였다. 허 목사의 미국 유수의 신학 교육 기관에서 쌓은 깊이 있는 지식은 끊임없는 기도와 성령의 역사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허 목사는 이 모든 것을 다음 세대를 위한 사역에 온전히 쏟아 부을 각오를 갖고 있으며, 이러한 헌신을 통해 아름다운교회는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한 소중한 통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