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인사, 대표회장 임영식 장로
설교, 양현식 목사,
'그 이상의 생각을 품지 말고'
기도, 강의창 장로, 윤선율 장로, 강대호 장로
격려사, 권영식 장로 외
축사, 증경회장 송병원 장로 외
북한선교회(대표회장 임영식 장로)가 1월28일 오전11시 대전 새미래교회(양현식 목사 시무)에서 39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 8회기 신년감사예배 및 실행위원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대표회장 임영식 장로의 인도 가운데 공동회장 조길연 장로의 기도, 서기 차진기 장로의 성경봉독 후 새미래교회 양현식 목사가 본문 롬 12: 3을 통해 '그 이상의 생각을 품지 말고'란 제목으로 "믿음의 분량대로 자신의 모든 것을 교회에 다 바쳐 헌신하는 장로가 되자."라고 말씀을 전했다.
계속해 ①'나라와 민족을 위하여'(강의창 장로)②'북한동포와 북한선교를 위하여'(윤선율 장로) ③'북한교회 회복과 지하교회를 위하여'(강대호 장로) 특별기도를 하고 설교자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신년하례회는 공동회장 정채혁 장로의 사회 가운데 먼저 대표회장 임영식 장로가 "2026년 새해에는 계획한 일들을 아름답게 이루고 풍성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회장인사를 하고 고문 권영식 장로, 고문 라도재 장로, 증경회장 신신우 장로의 격려사, 증경회장 송병원 장로 외의 축사로 마쳤다.
3부 실행위원회는 대표회장 임영식 장로의 사회 가운데 증경회장 송병원 장로의 기도, 회원점명, 개회선언, 조직보고, 사업계획(안)심의(북한선교회 세미나, 북한선교회 수련회 등), 예산(안) 심의, 기타안건, 광고, 증경회장 김성태 장로의 폐회 및 오찬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순서를 모든 마친 후에는 인근 식당으로 이동해 새미래교회에서 대접하는 오찬을 나누며 교제를 하고 대표회장 임영식 장로가 준비한 선물을 받고 해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