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을 다해 섬기겠다."
설교, 용인제일교회 임병선 목사,
축도, 포곡제일교회 김종원 목사
특송, 새에덴교회 김문기 장로 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장 오정호 목사) 중부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 김정수 장로)가 5월24일 오전11시에 용인 포곡제일교회(김종원 목사)에서 19개 노회 133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0회 정기총회를 열어 김점용 장로(용인노회, 포곡제일 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하는 등 회무를 처리하고 폐회했다.





제1부 예배는 명예회장 조길연 장로(대전노회, 논산중앙교회)의 사회 가운데 부총무 윤위석 장로의 표어제창, 강병주 장로의 기도, 서기 양희택 장로의 성경봉독, 새에덴교회 김문기. 송원중 장로의 찬양 후 임병선 목사(용인제일노회)가 눅 10:27을 본문으로 ‘사랑도 수준이라는것이 있습니다‘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새에덴교회 김문기 장로의 특송, 회계 권용균 장로의 헌금 기도와 헌금, 총무 심재기 장로의 광고 후 김종원 목사(포곡제일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제2부 축하는 회장 김정수 장로의 사회 가운데 회장 인사, 증경 장로부총회장 강의창 장로, 증경 장로부총회장 노병선 장로, 전국장로회 회장 오광춘 장로의 격려사, 중부장로회 증경회장단 유도조 장로, 중부장로회 증경회장 최문철 장로, 중부지역남전도회 회장 정순덕 장로의 축사, 용인노회장로회 회장 강인석 장로의 환영사, 총무 심재기 장로의 내빈소개로 마쳤다.




제3부 회의는 회장 김정수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수석부회장 김점용 장로의 기도,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전회록낭독,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 공로장 증정, 임원선거, 신구임원교체, 휘장분배, 신임회장 인사, 명예회장 추대 후 모든 잔무를 임원회에 맡기고 폐회했다.








신임회장에 추대된 김점용 장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영광을 돌린다. 또한 지금 이 자리까지 이끌어 주신 김종원 담임목사과 중부장로회의 선후배 장로들의 기도와 격려에 감사드린다. 회장을 섬기는 자리로 알고 증경회장들을 본받아 중부장로회를 열심을 다해 섬기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총신대신대원총동창회 수석부회장이기도 한 포곡제일교회 김종원 목사는 "김점용 장로를 믿음과 행함이 일치하는 신실한 장로이다. 회장직을 잘 감당할 것이라 믿고 언제나 기도하며 격려하겠다"고 기대하고 있다며 격려했다.




▩중부지역장로회 제30회기 조직 보고▩
명예회장 : 김정수 장로(강원노회, 시동제일교회)
회장 : 김점용 장로(용인노회, 포곡제일교회)
수석부회장 : 홍승철 장로(서대전노회, 대전평안교회)
총무 : 안수연 장로(중경기노회, 양의문교회)
서기 : 이왕식 장로(대전노회, 드림교회)
회록서기 : 김영 장로(충북동노회, 제천성도교회)
회계 : 노운종 장로(용인노회, 용인제일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