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하나님의 영광!', 말씀전해
인사, 중앙위원장ㆍ전북권역위원장
총회 부회록 서기 안창현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SㆍCㆍE 전북권역 대학부연합회 창립예배가 7월 16일 오전11시에 이리어양교회(윤광석 목사)에서 드려졌다.



1부 예배는 부위원장 양병국 목사의 인도 가운데 SㆍCㆍE 중앙위 서기 이반석 목사의 기도 후 총회교육전도국장 나현규 목사가 본문 요 17: 1-5을 통해 '오직 하나님의 영광!'이란 제목으로 "개혁주의 5대 슬로건 중 하나가 “오직 영광을 하나님께!”입니다. 요한복음 17장은 예수님의 대제사장적 기도 내용입니다. 그중에 서문에 해당하는 본문은 “사람의 제일된 본분”이 무엇인지 우리게 명료하게 보여줍니다.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영광을 받으시면, 아버지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십니다. 우리가 영생, 즉 유일하신 참 하나님을 알고, 그가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알 때, 예수께서, 그리고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십니다. 이것이 칼빈주의의 핵심이요, 개혁주의의 중심입니다. 따라서 전북지역 SCE임원으로 세움 받는 여러분의 심장에 “오직 영광을 하나님께!”라는 예수님의 기도가 새겨지길 축복합니다."라고 말씀을 전하고, 총무 김만곤 목사의 광고, 중앙위원장 및 전북권역위원장인 총회 부회록 서기 안창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세미나는 총무 김만곤 장로의 사회 가운데 이예은 청년(이리어양교회)의 기도 후 총회교육괴장 오광중 목사가 「SㆍCㆍE 정신!」에 대해 강의했다.


3부 총회 조직은 정책위원 윤광석 목사의 사회 가운데 문하임 청년(김제홍산교회)의 기도, SㆍCㆍE 중앙위 서기 이반석 목사의 축사, 중앙위원장 및 전북권역위원장인 총회 부회록 서기 안창현 목사의 인사로 마쳤다.
《총회 SㆍCㆍE 전북권역 대학부연합회 조직》
회장 : 이예은(한국교원대, 이리어양교회) 부회장 : 손민지(전주대, 김제새순교회) 부회장 : 전사무엘(전주대, 군산발산중앙교회) 회계 : 윤채아(우석대, 이리어양교회) 부회계 : 박지민(예수대, 김제홍산교회) 서기 : 문하임(원광대, 김제홍산교회) 부서기 : 김다성(원광대, 김제신광교회) 총무 : 오희준(원광대, 김제새순교회) 부총무 : 조해민(전주대, 군산서광교회) 찬양팀장 : 김주호(전북신학원, 김제예수사랑교회) 캠프팀장 : 김현명(전북대, 김제신광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