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님들과 함께 한국교회를
새롭게 하며 새 바람을 일으키고
싶다. 기도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설교, 동서울노회장 서성범 목사
격려사, 오정현 목사, 박성은 목사
축사, 전국장로회 회장 이해중 장로
서울ㆍ서북지역장로회 회장 이희근 장로
동서울노회장로회(회장 박상식 장로)가 12월 6일 오전11시50분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 시무)에서 제37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ㆍ취임 감사예배를 열어 신임회장에 임원빈 장로를 추대하는 등 회무를 처리하고 폐회했다.
제1부 예배는 엘더스선교회 회장 김기상 장로의 인도로 묵도, 사도신경, 찬송, 표어제창, 동서울노회장로회 회장 박상식 장로의 기도, 인도자의 성경봉독, 사랑의교회 남순장반 콰이어의 특송 후 동서울노회장 서성범 목사가 본문 미 6: 6-8을 통해 '더 낮고 더 깊어져야 하는 장로의 길'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고, 회계 이정만 장로의 헌금기도와 헌금, 찬송, 설교자의 축도로 마쳤다.
제2부 축하는 동서울노회장로회 회장 박상식 장로의 사회 가운데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의 격려사와 당회원 인사, 증경노회장 박성은 목사의 격려사, 전국장로회 회장 이해중 장로, 서울ㆍ서북지역장로회 회장 이희근 장로의 축사, 총무 허경수 장로의 광고로 마쳤다.
제3부 정기총회 회의는 동서울노회장로회 회장 박상식 장로의 사회 가운데 명예회장 손정호 장로의 기도, 회원 호명, 개회선언, 절차보고, 전회의록 낭독,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 회칙개정 후 임원 선거를 통해 신임 회장에 임원빈 장로(사랑의교회), 총무에 최선용 정로를 지명하는 등 임원을 선출했다.
이어 회장 이임 인사, 신.구임원교체, 회기 전달, 휘장 분배, 신임 회장 인사, 명예회장 추대 및 감사패 전달 후 사업계획 및 예산, 신안건을 신임원단에 일임하고 신임 총무 최선용 장로의 광고, 증경회장 최용석 장로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한편 신임 회장 임원빈 장로는 "회장이 되고 보니 모든 것이 새롭다. 동서울노회 장로회 장로님들과 함께 한국교회를 새롭게 하며 새 바람을 일으키고 싶다. 기도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취임 인사를 했다.
【동서울노회장로회 조직】
회장 임원빈 장로(사랑의교회), 명예회장 박상식 장로
수석부회장 이상헌 장로, 총무 : 최선용 장로
서기 신현욱 장로, 회록서기 정재용 장로
회계 윤기식 장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