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전도운동본부장 박기준 목사
'나를 기억하십니다', 말씀전해
합심기도 인도, 증경 노회장 남윤환 목사
증경 노회장 장병록 목사, 이용복 목사
부노회장 전귀열 목사
격려사, 교회종합지원센타 위원장 정신길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총회장 장봉생 목사) 기도와전도운동본부(본부장 박기준 목사)가 1월 6일 오전11시 꿈이있는교회(김성찬 목사 시무)에서 「Restart 함께 기도ㆍ함께 전도」를 모토(motto)로 의산노회 연합기도회를 열었다.
의산노회 연합기도회는 서대문교회에서 발대식 이후 실제적 노회 연합기도회로서는 처음이다.
1부 예배는 노회장 김성찬 목사의 인도 가운데 기도와전도운동본부 영상 소개, 노회장 김성찬 목사의 개회선언, 찬송, 사도신경, 회록서기 김두일 목사의 기도 후 기도와전도운동본부장 박기준 목사가 본문 느 13:30-31을 통해 '나를 기억하십니다'란 제목으로 "느헤미야는 하나님이 나를 기억해 주신다는 믿음으로 견뎠다. 우리가 끝까지 의지할 분은 오직 하나님 밖에 없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2부 기도회는 노회장 김성찬 목사의 사회 가운데 ①증경 노회장 남윤환 목사의 인도 가운데 합심으로 '회개와 회복을 위한 기도'를 하고 새예향교회 황보성남 목사가 마무리 기도를 했고, ②증경 노회장 장병록 목사의 인도 가운데 합심으로 '총회와 노회, 그리고 대한민국을 위한 기도'를 하고 용인함박교회 김용석 목사가 마무리 기도를 했고, ③증경 노회장 이용복 목사의 인도 가운데 합심으로 '우리 교회와 다음 세대를 위한 기도'를 하고 이음교회 이경수 목사가 마무리 기도를 했고, ④부노회장 전귀열 목사의 인도 가운데 합심으로 '성령 충만과 문제 해결, 치유를 위한 기도'를 하고 백악선교교회 박용호 목사가 마무리 기도를 했다.
계속해 부회록서기 김태기 목사의 헌금 기도와 헌금, 찬양, 증경 노회장 조승호 목사의 축도, 기도와전도운동본부장 박기준 목사의 비전 선포, 총회 교회종합지원센타 위원장 정신길 목사의 격려 및 선물ㆍ전도용품 전달, 증경노회장 이용복 목사의 광고, 기념촬영으로 마쳤다.
3부 신년하례는 노회장 김성찬 목사의 사회 가운데 증경노회장들의 인사, 노회원들 인사 및 하례로 마쳤다.
연합기도회 및 신년하례 후에는 꿈이있는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떡국을 먹으며 교제의시간을 가졌고, 계속해 실내 풋살장으로 이동해 친선 운동 경기를 하며 친목을 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