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회장 조성탄 장로
"복된 새해가 되시기를 바란다."
신년덕담, 고문 최공열 장로 외
신년축하, 전국남전도회 회장 조형국 장로 외
설교, 박노섭 목사
"복된 새해가 되시기를 바란다."
신년덕담, 고문 최공열 장로 외
신년축하, 전국남전도회 회장 조형국 장로 외
설교, 박노섭 목사
제12회기 서울ㆍ서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회장 조성탄 장로)가 1월 7일 오전11시 승동교회에서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회장 조성탄 장로의 인도 가운데 신앙고백, 찬송, 부총무 박상인 장로의 표어제창, 부회장 임운석 장로의 기도, 부총무 신은철 장로의 성경봉독, 서울노회장로찬양단의 찬양 후 박노섭 목사(삼광교회)가 본문 시 8편1절-5절을 통해 ‘주의 은혜로 임하소서’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전도국 차장 유희원 장로의 헌금기도와 헌금, 총무 하정민 장로의 광고 후 설교자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신년하례회는 총무 하정민 장로의 사회 가운데 먼저 회장 조성탄 장로가 "추운 날씨 가운데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복된 새해가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인사를 하고 고문 최공열 장로, 증경회장 문찬수 장로의 신년 덕담을 했다.
계속해 전국남전도회 회장 조형국 장로가 "역동의 새해에 더욱 부흥하는 서울ㆍ서북지역남전도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신년 축하를 했고, 남증회 회장 최수용 장로, 서울ㆍ서북지역장로회 회장 이희근 장로, 전국남전도회 명예회장 배원식 장로도 신년 축하를 했다. 이어 총무 하정민 장로의 진행으로 축하 케익 커팅 및 상견례, 지도위원 정상권 장로의 폐회 및 식사 기도로 마쳤다.
「신년하례회」 후에는 오찬을 나누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