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일학원 이사장
제107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

광주중앙교회 원로 목사이며 광주숭일학원 이사장이며 제107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였던 故 한기승 목사가 투병 중에 5월23일 저녁 6시 조금 지나 향년 67세로 하나님의 부름을 받았다.
故 한기승 목사는1959년 전남 해남군 화산면에서 출생해 개신대(청담동)와 총신대 특별편목과정을 마쳤다. 故 한 목사는 故 문일호 목사 뒤를 이어 광주 신일교회에 부임해, 광주중앙교회와 합병 후까지 24년 동안 담임목사로 섬기고 올해 4월 23일 원로목사로 추대됐다. 또한 故 한 목사는 현재 광주숭일학원 이사장을 맡고 있고, 총회WEA연구위원장을 역임했고, 제107회 총회 목사 부총회장 후보로 출마했었다.
유족 중 한명은 故 한기승 목사의 소천과 관련 투병 중이었던 담낭암과 함께 제107회 총회 목사 부총회장 선거 과정에서의 일부 언론의 악의적 행위들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고 했다.
故 한기승 목사의 장례는 광주중앙교회장으로 거행되며, 그린장례문화원(광주 북구)에 빈소가 마련됐다. 장례 일정은 5월 24일 유족위로예배, 5월 25일 입관예배, 전국호남협 주관예배, 5월 27일 오전 8시에 천국환송예배가 거행되며, 시신은 해남 화산면 선영에 안장된다. 유족으로는 사모 박임선, 아들 한원석, 자부 이에덴. 딸 한송희, 사위 배명훈, 손 한노엘, 한이엘, 외손 배하은, 배하임, 배하루가 있다.
한편 아들인 한원석 목사는 유족위로예배에서 "부친인 한기승 목사는 소천 3일전에 이미 천국 입성을 예감했고, 고통없이 평화롭게 주님 품에 안기셨다."라고 밝혔다.



■故 한기승 목사 약력■
●1959.7.13. 한종대 장로와 남길림 권사의 3남중 장남으로 출생
●전남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행정학 석사)
●개신대학원대학교 졸업(목회학석사/M Div equ.)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미국, 훼이스 신학대학원 졸업(종교교육학박사/D.R.E) ·
●조선대학교 대학원 졸업(법학박사/D.LI)
●광신대학교 법인이사(역임)
●광신대학교 강의전담교수
●서광주노회장(현, 전남제일노회) 역임
●국제 사랑의 봉사단 법인이사,
●광주지방경찰청 형사조정위원(역임)
●한국성경공회 출판위원 및 이사
●총회 공천부 및 정치부 서기
●WA연구위원장(역임)
●총회 헌법전면개정위원회 부위원장(역임)
●광주숭일중고등학교 이사장
●광주중앙교회 원로목사 취임
●2025.5.23. 소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