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원장 김방훈 장로 추대
수석부회장 후보 기호 추첨
정기총회, 8월26일 초량교회에서
수석부회장 후보 기호 추첨
정기총회, 8월26일 초량교회에서

전국주일학교연합회(회장 정지선 장로, 이하 전국주교)가 7월22일 오후 1시 대전중앙교회(고석찬 목사)에서 공천위원회를 열었다.




1부 예배는 회장 정지선 장로의 인도 가운데 수석부회장 김충길 장로의 기도, 서기 양희택 장로의 성경봉독 후 대전중앙교회 박종만 부목사가 본문 히 5:12-14을 통해 '분별하는 사람들'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총무 최선용 장로의 광고 후 설교자의 축도로 마쳤다.



2부 공천위원회는 명예회장 김방훈 장로의 사회 가운데 증경회장의 기도, 공천위원 점명보고, 각 지역별 모임, 공천보고 후 공천위원장 김방훈 장로가 회장 정지선 장로에게 최종 보고를 전달한 후 마침기도로 마쳤다. 한편 수석부회장 후보 추첨에서는 1번에는 양우식 장로(남서울노회, 대길교회), 2번에는 장시정 장로(동전주노회, 전주제일교회)로 결정됐다. 회장과 수석부회장을 선출하는 정기총회는 8월26일 부산 초량교회(김대훈 목사)에서 열리게 된다.
이에 앞서 오전11시에 같은 장소에서 열린 제70회기 전국주교 임원회에서는 ①공천위원회의 건. ②회장ㆍ수석 후보 등록의 건. ③선거관리위원회의 건. ④회칙 개정의 건. ⑤교사 및 지도자 수양회 건. ⑥제71회 정기총회의 건. ⑦기타 안건을 처리했다.


저작권자 ©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