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대구 경북(17)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총회 신학부장 고창덕 목사의 기도
상태바
힘내라! 대구 경북(17)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총회 신학부장 고창덕 목사의 기도
  •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
  • 승인 2020.03.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고통 받고 있는 대구와 경북 지역을 코로나 19 로부터 지켜주시기를 원합니다.

어려운 때일수록 대구.경북 지역 교회들이 예배와 신앙을 잘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하시고,
코로나 19와 재정적인 어려움으로부터도 지켜주소서.

이 땅에 교회들이 거룩성과 진실성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강한 손과 편 팔로 이 모든 역사를 이루시고,
하나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홀로 받으소서!

 

총회 신학부장 고창덕 목사
총회 신학부장 고창덕 목사

하나님, 그동안 대한민국에 놀라운 번영과 자유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그러나 주신 은사를 온갖 죄와 탐심으로 바꾸었음을 고백하고 회개합니다. 코로나 19 사태를 통해 만물을 다스리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드러내셔서 이 땅의 성도들을 초심으로 돌아가게 하시고 불신자들을 불러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이제 우리의 간구를 들으시고 역대하 7:14의 약속대로 이 땅을 고쳐주소서! 

가장 고통 받고 있는 대구와 경북 지역을 코로나 19 로부터 지켜주시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늘어나고 있는 확진자들이 줄어들고, 완치 판정을 받는 환자들의 수가 늘어나게 하소서. 이들을 돌보며 코로나 19 퇴치를 위해 애쓰고 있는 공무원들과 의료진들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돌보는 손길마다 지혜롭게 하시고 모든 조직이 원활하고 능력 있게 하소서. 

총회 신학부장 고창덕 목사
총회 신학부장 고창덕 목사

어려운 때일수록 대구.경북 지역 교회들이 예배와 신앙을 잘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하시고, 코로나 19와 재정적인 어려움으로부터도 지켜주소서. 영상으로 예배드리는 성도들에게 영적인 집중력을 주셔서 현장감 있는 예배를 드리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와 임재를 더욱 충만하게 경험하게 하소서. 무릎 꿇는 곳, 찬양하는 곳, 섬기는 곳이 성전이 되게 하소서.

교회에서 제공하는 무료급식과 생필품으로 생활을 이어가던 분들을 지켜주소서. 현재 사회 사각지대에 놓인 그들을 하나님께서 돌보시고 지켜주소서.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통해 한국교회를 거룩하게 하시고, 이단 신천지를 이 땅에서 솎아내 주소서. 심판 중에도 은혜를 잊지 않으시는 하나님, 하나님이 허락하신 재앙이 신천지의 미혹과 속임수가 만천하에 드러나는 계기가 되게 하소서. 이단을 척결하고 이 땅에 교회들이 거룩성과 진실성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게 하소서.

총회 신학부는 대구.경북 지역에서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 확산이 속히 종식되기를 기도합니다.
총회 신학부는 대구.경북 지역에서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 확산이 속히 종식되기를 기도합니다.

코로나 19 사태가 정치 외교문제, 그리고 경제문제로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 국제적 이해관계에 따른 외교 문제, 총선과 관련한 국내 정치문제, 소상공인들의 생업이 위기를 맞이하고 있는 경제문제, 악화되고 있는 경제지표들을 우리 힘으로는 해결할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 외교적인 위기가 긴밀한 협력관계가 되게 하시고, 분열된 정치가 위기를 맞아 하나로 뭉쳐지게 하시며, 위축된 경제가 새롭게 도약하는 기회가 되게 하소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관계가 끊어지고 사랑이 식어가는 이 때,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전하는 기회로 삼기를 원합니다. 그리스도인들의 신앙이 더욱 성숙하고 불신자들을 빛으로 인도하는 기회가 되게 하소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영적 용사들이 불일 듯 일어나게 하소서. 

하나님의 강한 손과 편 팔로 이 모든 역사를 이루시고, 하나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홀로 받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고창덕 목사 모습
고창덕 목사 모습

--------------------------------------------------------------------------------

    고창덕 목사는

◇ 현 수원북부교회 담임
◇ 현 제104회 총회 신학부장
◇ 현 총신대학교 총동창회장
◇ 현 수원신학원 학장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윤 대통령 참석 가운데 열려
  • 동안주노회, 제200회 기념예배 및 정기노회, 김동관 목사 부총회장 후보 추천
  • 총신대신대원총동창회, 제34회 회기별 대표 초청세미나 가져
  • 장봉생 목사, 서울노회에서 총회 부총회장 후보 추천받아
  • 총회미래정책전략개발위, 목회자 수급정책 컨퍼런스 열어
  • 교회여 일어나라! 목양아카데미, 전국장로부부 One Day 말씀 축제 열어
  • -->